프라임 데이, 프라임 빅딜 데이즈, 블랙 프라이데이 그리고 사이버 먼데이! 판매 성장을 가속화하는 특가 세일 시즌,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전략 상품 선정부터 재고 관리, 그리고 돋보이는 콘텐츠 및 홍보 방법까지! 풍성한 선물 바구니 같은 위시트렌드와 메디힐의 이야기로부터 자세한 판매 노하우를 확인하세요.
인도 시장에 대한 노련한 경험 덕분에 인도 진출이 성공적일 수밖에 없었던 것 아니냐구요? 피부 톤부터 제품 사용 방법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인도'에 한국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소개하고 판매하기까지. 가능성을 이야기하는 인도 마켓플레이스를 실질적인 유통 선순환의 기회로 바꾼 블리몽키즈의 이야기에서 확인하세요.
국경 없는 큰 시장 유럽에서 한국 화장품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는 방앗간화장품! 인지도가 높지 않은 브랜드였지만, 유럽 시장에서 스마트한 성장 전략으로 무려 34배의 판매량 증가를 경험했다고 하는데요. 한국 방앗간의 파워를 전 세계로 보여주게 된 아마존 유럽 도전기, 지금 만나보세요.
이번 인터뷰의 주인공은 대기업을 그만두고, 자신의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대표님들의 이야기입니다. 신생 브랜드이지만 아마존을 통해 성공적으로 해외 진출을 경험한 두 대표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는데요. 그녀들의 좌충우돌 아마존 일본 성장기, 시원하고 솔직한 인터뷰로 만나 보세요.
아마존을 단일 판매 채널이 아닌 "전략적 통합 마케팅 채널"로 바라보고 있다는 COSRX, 아마존에서 어떤 기능을 활용하여 브랜딩과 매출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걸까요? COSRX가 어떻게 A+ 콘텐츠(구: EBC)와 Vine(구: 얼리 리뷰어 프로그램), 검색 광고인 Sponsored Products를 적용하고, 프라임 데이를 신제품 런칭의 무대로 활용했는지 그 비결을 알아보세요.
5개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클리오, 해외 진출 전략을 세울 때 스스로에게 묻는 세 가지 질문이 있다고요? 아마존을 선택한 이유와 색조 상품 홍보 시 주요 포인트, 일 매출 60배 상승을 견인한 프로모션, 프라임 데이 및 블랙 프라이데이 등에 어떤 전략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있는지까지 지금 확인해 보세요.
떡볶이, 어묵 우동, 어묵탕 등 한국인의 대표 먹거리에 빠지지 않는 어묵은 어떻게 미국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았을까요? 냉동, 냉장 식품의 해외 배송 한계를 극복하고, 상온 어묵 개발을 통해 해외 사업을 본격화 한 계기. 미국 소비자들도 "Amook"을 이야기하게 한 노하우는 삼진어묵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성공적인 아마존 판매? 규모 있는 기업이나 브랜드만 할 수 있는 게 아니죠! 아마존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 경진대회를 "싹쓸이"하기까지. 좌충우돌 판매기부터 똑 부러지는 브랜딩 노하우 모두, 탄탄한 실무 역량을 갖춘 팀 리빌드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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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해외 마켓 진출 경험과는 별개로, 현지 고객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들을 수 있다면 그 인사이트가 훨씬 크겠죠? 아마존 셀러로 입점하여 현지 시장은 물론 고객 만족을 위한 이해도 탄탄하게 마련한 비법. 코웨이의 아마존 유럽 및 호주 마켓플레이스 진출기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바이어만 바라보고 있어야 하는 전통적인 OEM 비즈니스 방식에 답답함을 느끼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마존을 통해 직접 판매하며 고객 피드백에 빠르게 대응하여 첫달 대비 1,000% 성장을 이루어 낸 IPD. "하늘에서 비가 내리기만을" 기다리다가 매일 새로운 고객이 찾아오게 하기까지, 어떤 과정이 있었는지 알아보세요.
"아마존에서 잘 팔린다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우리 상품이 통하지 않을까?" 그렇게 슈피겐코리아는 아마존 미국에 처음 진출하여 맛본 성장을 바탕으로 유럽까지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주기도 짧고 변화가 많은 스마트폰 케이스 및 액세서리 카테고리 안에서, 키워드 광고인 Sponsored Products와 브랜드 분석 보고서를 어떻게 똑똑하게 활용했는지 알아보세요.
G사를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아마존 셀링에 뛰어들다? 4년 전 하루 1,000 건의 주문은 이제 일 2-3만 건이 되었고, 앤커의 스티븐 양은 이러한 초고속 성장을 "고속도로에서 시속 200 킬로미터로 질주하며 바퀴나 엔진을 교체하는 것"이라고 표현합니다. 그 과정에서도 끊임없이 소비자 니즈에 집중한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마진이 적은 의류, 경쟁이 심화된 국내 시장을 피해 배냇베이비가 눈을 돌린 곳은? 배송비와 언어 장벽 등 처음에는 고민이 많았지만 FBA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선순환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이후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일 37배 매출 성장을 일궈 낸 프로모션 전략까지, 배냇베이비의 여정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누구나 소비자이고 또 누구나 판매자가 될 수 있는 시대! 내가 주로 구매하고 사용하는 제품의 니즈는 어쩜 내가 제일 잘 알고 있지 않을까요? 캐리어, 케이지, 카시트를 모두 따로 구매해야 했던 반려인의 고충에 머무르지 않고, 어엿한 펫 제품 사업가가 된 1인 셀러, 아워사이드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지금 당장 사업 아이템이 있지 않으시다구요? 해외 시장이라면 취미도 판매 아이템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제품 선정과 소싱 방법부터 아마존 무료 데이터 및 보고서를 이용해 해외 수요를 예측하고 브랜딩 노하우를 쌓기까지 여느 기업보다 똑똑하게 판매하고 있는 1인 셀러, 보타닉클레어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다양한 해외 마켓 진출 경험과는 별개로, 현지 고객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들을 수 있다면 그 인사이트가 훨씬 크겠죠? 아마존 셀러로 입점하여 현지 시장은 물론 고객 만족을 위한 이해도 탄탄하게 마련한 비법. 코웨이의 아마존 유럽 및 호주 마켓플레이스 진출기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아기상어 팔아 주세요!" 팬 서비스로 시작한 아마존 판매, 연간 24배 매출 성장을 견인하다: 핑크퐁
팬 서비스, 기존 상품 쇼케이스, 미국 시장 시범 운영 정도로 시작했던 아마존 판매, 이후 현지 라이선싱·리테일 업체와의 사업 확장에까지 큰 도움이 되었다고요? 스토어 활용 방법부터 가격이 전부가 아니라는 배움까지, 본격적으로 2인 팀을 꾸려 아마존에 뛰어든 핑크퐁이 꼽는 아마존 성공 요인을 확인해 보세요.
아마존 본사에 다니다 아마존 셀러가 되어 버리셨다고요? <나는 아마존에서 미래를 다녔다>의 저자 박정준 님은 1인 셀러지만 자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걸 고려해 판매 상품을 선정하고, 필요할 때는 외주를 주며 자유롭게 일할 수 있었습니다. 상품 소싱, 네이밍부터 가격 설정, 아마존 광고까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팁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매 분기 매출 2배? B2B와 B2C 특성에 따른 전략으로 가파른 성장을 지속하다: 시디즈
기업 고객 대상 매출 비율이 70%나 된다고요? 변화하는 트렌드를 포착해, B2C와 B2B 각각의 특성을 200% 활용한 시디즈. '선 CS', 'Back to Business' 시즌, 협업 상품 개발 등 매 분기 매출 2배 이상 가파른 상승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한 전략이 무엇이었는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