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계정 가입 중 도움이 필요하다면?
Q&A 세미나로 속 시원히 해결하세요!😎
Back
판매 시작
Back
판매 시작
판매 비용 안내
계정 생성 방법
상품 등록 방법
주문 처리 방법
신규 셀러 인센티브
마켓플레이스 안내
Back
마켓플레이스 안내
북미 마켓플레이스
일본 마켓플레이스
유럽 마켓플레이스
호주 마켓플레이스
중동 마켓플레이스
싱가포르 마켓플레이스
인도 마켓플레이스
판매 성장
Back
판매 성장
아마존 주문 처리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
아마존 광고
아마존 쇼핑 시즌
아마존 비즈니스
전략 계정 서비스
판매 지원
Back
판매 지원
입점 문의
자료 모음
외부 서비스
이슈 해결
아마존 소식
Back
아마존 소식
아마존 블로그
아마존 이벤트
아마존 뉴스룸
입점 시작하기
✕
Select your preferred language
English - US
Español - US
아마존 셀러 블로그
아마존 판매 팁과 정보, 그리고 셀러들의 이야기를 한자리에서 만나 보세요.
셀링 팁
아마존에서 ‘프로페셔널 하게’ 팔아야 하는 이유!
아마존 판매 통합 포털인 아마존 셀러 센트럴에 가입하면, 기본적으로 ‘프로페셔널 셀링 플랜’을 이용하게 되실 텐데요. ‘프로페셔널 플랜’ 정말 빠짐없이 이용하고 계신가요? 🤔
2024/06/13
•
3분 소요
셀러 스토리
잘 팔리는 시즌에 잘 파는 방법을 이야기하다 | 위시트렌드 & 메디힐
18분 소요
셀러 스토리
코로나 학번이 낳은 판매 천재, 대학생 셀러를 만나다 | 팀 리빌드
18분 소요
지원 사업
정부 지원 받고 싶은 셀러 모여라!
지금 진행 중인 사업은?
1분 소요
🗞️ 아마존 관련 기사 살펴보기
셀러 스토리
정책·프로그램
셀링 팁
셀러 스토리
뷰티 💄
아마존 광고 라이징 스타 K-뷰티 베테랑: 위시컴퍼니 성공 다큐
중국, 미국, 일본, 유럽에 이어 첫 대한민국 에피소드로 찾아온 아마존 광고의 글로벌 성공 다큐 시리즈, 라이징 스타!
연 매출 720억 원의 K-뷰티 전설, 위시컴퍼니가 프라임 데이에서 두 배의 성과를 이뤄낸 비결이 궁금하신가요? 지금 위시컴퍼니의 프라임 데이 준비 과정에 함께해 보세요.
셀러 스토리
뷰티 💄
잘 팔리는 시즌에 잘 파는 방법을 이야기하다: 위시트렌드 & 메디힐
프라임 데이, 프라임 빅딜 데이즈, 블랙 프라이데이 그리고 사이버 먼데이! 판매 성장을 가속화하는 특가 세일 시즌,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전략 상품 선정부터 재고 관리, 그리고 돋보이는 콘텐츠 및 홍보 방법까지! 풍성한 선물 바구니 같은 위시트렌드와 메디힐의 이야기로부터 자세한 판매 노하우를 확인하세요.
셀러 스토리
홈/리빙 🏠
소비자로서 겪은 아쉬움을 직접 해소하고 1인 펫 제품 사업을 시작하다: 아워사이드
누구나 소비자이고 또 누구나 판매자가 될 수 있는 시대! 내가 주로 구매하고 사용하는 제품의 니즈는 어쩜 내가 제일 잘 알고 있지 않을까요?
캐리어, 케이지, 카시트를 모두 따로 구매해야 했던 반려인의 고충에 머무르지 않고, 어엿한 펫 제품 사업가가 된 1인 셀러, 아워사이드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셀러 스토리
홈/리빙 🏠
해외 수요를 예측하고 1인 사업의 기회를 창출하다: 보타닉클레어
지금 당장 사업 아이템이 있지 않으시다구요? 해외 시장이라면 취미도 판매 아이템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제품 선정과 소싱 방법부터 아마존 무료 데이터 및 보고서를 이용해 해외 수요를 예측하고 브랜딩 노하우를 쌓기까지 여느 기업보다 똑똑하게 판매하고 있는 1인 셀러, 보타닉클레어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셀러 스토리
식품 🥘
낯선 식문화를 기회로 새로운 시장에 도전하다: 삼진어묵
떡볶이, 어묵 우동, 어묵탕 등 한국인의 대표 먹거리에 빠지지 않는 어묵은 어떻게 미국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았을까요?
냉동, 냉장 식품의 해외 배송 한계를 극복하고, 상온 어묵 개발을 통해 해외 사업을 본격화 한 계기. 미국 소비자들도 "Amook"을 이야기하게 한 노하우는 삼진어묵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셀러 스토리
전자기기 🕹️
코로나 학번이 낳은 판매 천재, 대학생 셀러를 만나다: 팀 리빌드
성공적인 아마존 판매? 규모 있는 기업이나 브랜드만 할 수 있는 게 아니죠!
아마존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 경진대회를 "싹쓸이"하기까지. 좌충우돌 판매기부터 똑 부러지는 브랜딩 노하우 모두, 탄탄한 실무 역량을 갖춘 팀 리빌드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전체 보기
정책·프로그램
부족하면 자동으로 채워지니까, 재고 관리가 너무 쉬워졌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마존의 공급망 서비스의 일환인 아마존 웨어하우스 및 유통(Amazon Warehouse & Distribution, AWD)를 이용할 경우 어떻게 보다 손쉬운 재고 관리가 가능해지는지 그렇다면 어떻게 이용해 볼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04/22
•
5분 소요
정책·프로그램
주문 처리만 아마존에서? 해외 배송도 이제 아마존에서!
해외 배송 어떻게 이용하고 계신가요? 같은 목적지라도, 이용하는 운송사마다 서로 다른 책정가와 프로세스를 두고 있는 만큼 매번 배송 비용과 시간을 비교해 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진 않으신가요?
2024/04/19
•
5분 소요
정책·프로그램
올해도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 인증! 5분만에 끝내기
소비자 정보 알림법에 따라, 이전에 정보 제출을 완료하신 분들이라면, 최소1년에 한 번 이상 정보가 정확함을 인증해야 합니다. 따라서, 올해의 인증 요청 기간 동안 최신 정보가 정확하게 제공되고 있는지 검토하고 인증하여 계정 비활성화를 방지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2024/03/28
•
5분 소요
정책·프로그램
소비자 정보 알림법? 적용 대상부터 조치 방법까지 요약 정리!
소비자 정보 알림법 (INFORM Consumers Act) - 아마존 미국에서 판매 중이신 셀러분들이시라면 한 번 쯤은 들어 보셨을텐데요. 내가 해당 법률을 잘 준수하고 있는지, 내 계정이 비활성화 위험에 처해 있지 않은지, 이를 예방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수행해야 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이번 아티클을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2024/03/28
•
3분 소요
전체 보기
셀링 팁
아마존에서 ‘프로페셔널 하게’ 팔아야 하는 이유!
아마존 판매 통합 포털인 아마존 셀러 센트럴에 가입하면, 기본적으로 ‘프로페셔널 셀링 플랜’을 이용하게 되실 텐데요. ‘프로페셔널 플랜’ 정말 빠짐없이 이용하고 계신가요? 🤔
2024/06/13
•
3분 소요
셀링 팁
아마존 셀러 등록, 실수 없이 한 번에 끝내는 방법!
아마존 셀러 등록과 관련된 잘못된 오해, 판매 계정 생성 단계에서 가장 많이 하는 실수들을 점검해보고, 실수 없이 한 번에 계정 등록에 성공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2024/04/29
•
3분 소요
셀링 팁
2024 프라임 데이, 물류 및 재고 준비 마스터하기
판매량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아마존 프라임 데이, 많은 셀러분들이 재고 부족 사태를 겪지 않기 위해 물류와 재고를 철저히 준비하고 계신데요. 효율적인 입고와 프로모션을 위한 FBA 물류 준비 매뉴얼을 확인해 보세요.
2024/04/21
•
3분 소요
셀링 팁
2024 프라임 데이, 완벽 준비 체크리스트
프라임 데이는 어떤 행사이고, 왜 이 판매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하는지, 그리고 성공적인 셀링을 위한 단계별 준비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2024/04/21
•
4분 소요
전체 보기
피드백
판매 시작
1. 판매 계정 생성
2. 판매 상품 등록
3. 주문 처리 및 배송
신규 셀러 인센티브
마켓플레이스 안내
북미 마켓플레이스
일본 마켓플레이스
유럽 마켓플레이스
호주 마켓플레이스
중동 마켓플레이스
싱가포르 마켓플레이스
인도 마켓플레이스
판매 전략
브랜드 레지스트리
FBA (Fulfillment by Amazon)
아마존 광고
성수기 쇼핑 시즌
아마존 비즈니스
전략 계정 서비스
판매 지원 및 문의
아마존 입점 문의
셀러 자료
외부 서비스 사업자
셀링 파트너 서포트
셀링 파트너 앱 스토어
아마존 소식
아마존 블로그
아마존 이벤트
아마존 뉴스룸
About Us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
뉴스레터 구독
✕
이 페이지 평가
이 페이지에 대한 경험 평가
피드백 제목
제안
칭찬
웹사이트 콘텐츠
기술 문제
기타
제목 선택
제안
칭찬
웹사이트 콘텐츠
기술 문제
기타
귀하의 평가 이유를 알려주세요.
500
남은 글자 수
개인 정보 보호 고지 사항
개인 데이터 또는 민감한 데이터는 포함하지 마세요. 피드백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응답에 개인적이거나 민감한 데이터 (예: 이름, 주소,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가 포함되지 않음을 인정합니다.
제출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피드백은 당사 웹사이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Select your preferred language
English - US
Español -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