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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와 비슷한 셀러들은 어떻게 성공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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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광고 라이징 스타 K-뷰티 베테랑: 위시컴퍼니 성공 다큐
중국, 미국, 일본, 유럽에 이어 첫 대한민국 에피소드로 찾아온 아마존 광고의 글로벌 성공 다큐 시리즈, 라이징 스타!
연 매출 720억 원의 K-뷰티 전설, 위시컴퍼니가 프라임 데이에서 두 배의 성과를 이뤄낸 비결이 궁금하신가요? 지금 위시컴퍼니의 프라임 데이 준비 과정에 함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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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에서 고객 니즈를 보고 빠르게 전략을 수립하다: 메디큐브
메디큐브는 아마존에서 어떻게 단기간에 성공했을까요?
아마존 전략 계정 서비스와 함께 기회를 발굴하고, 트렌드를 꿰뚫는 전략을 세워 콜라겐 마스크팩과 제로모공패드를 대박 상품으로 만든 비결! 그들의 초고속 성장 스토리를 지금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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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팔리는 시즌에 잘 파는 방법을 이야기하다: 위시트렌드 & 메디힐
프라임 데이, 프라임 빅딜 데이즈, 블랙 프라이데이 그리고 사이버 먼데이! 판매 성장을 가속화하는 특가 세일 시즌,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전략 상품 선정부터 재고 관리, 그리고 돋보이는 콘텐츠 및 홍보 방법까지! 풍성한 선물 바구니 같은 위시트렌드와 메디힐의 이야기로부터 자세한 판매 노하우를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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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 사업의 꿈, 아마존 인도 마켓플레이스로 실현하다: 블리몽키즈
인도 시장에 대한 노련한 경험 덕분에 인도 진출이 성공적일 수밖에 없었던 것 아니냐구요?
피부 톤부터 제품 사용 방법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인도'에 한국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소개하고 판매하기까지. 가능성을 이야기하는 인도 마켓플레이스를 실질적인 유통 선순환의 기회로 바꾼 블리몽키즈의 이야기에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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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화장품, 유럽의 코리안 존을 겨냥하다: 방앗간화장품
국경 없는 큰 시장 유럽에서 한국 화장품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는 방앗간화장품!
인지도가 높지 않은 브랜드였지만, 유럽 시장에서 스마트한 성장 전략으로 무려 34배의 판매량 증가를 경험했다고 하는데요. 한국 방앗간의 파워를 전 세계로 보여주게 된 아마존 유럽 도전기, 지금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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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기기 🕹️
용감한 두 여자, 잘 나가는 대기업 그만두고 창업하다: 게이즈샵 & 셀프뷰티
이번 인터뷰의 주인공은 대기업을 그만두고, 자신의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대표님들의 이야기입니다.
신생 브랜드이지만 아마존을 통해 성공적으로 해외 진출을 경험한 두 대표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는데요. 그녀들의 좌충우돌 아마존 일본 성장기, 시원하고 솔직한 인터뷰로 만나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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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만 개 판매 성공 신화, 시장 수요를 읽고 발빠르게 대응하다: 슈피겐 뷰티
코로나19가 무서운 속도로 퍼져 나갔던 2020년,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발 빠르게 대응한 슈피겐 뷰티!
새로운 상황 속에서 어떻게 아마존을 활용한 판매 전략을 세우고, 무려 1천만 개의 손소독제를 성공적으로 납품할 수 있었는지 함께 살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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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
아마존을 우리만의 전략적 판매 채널로 정의하다: COSRX
아마존을 단일 판매 채널이 아닌 "전략적 통합 마케팅 채널"로 바라보고 있다는 COSRX, 아마존에서 어떤 기능을 활용하여 브랜딩과 매출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걸까요? COSRX가 어떻게 A+ 콘텐츠(구: EBC)와 Vine(구: 얼리 리뷰어 프로그램), 검색 광고인 Sponsored Products를 적용하고, 프라임 데이를 신제품 런칭의 무대로 활용했는지 그 비결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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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
똑똑한 브랜드 오너, 똑똑하게 브랜드 도구 사용하다: 클럽 클리오
5개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클리오, 해외 진출 전략을 세울 때 스스로에게 묻는 세 가지 질문이 있다고요?
아마존을 선택한 이유와 색조 상품 홍보 시 주요 포인트, 일 매출 60배 상승을 견인한 프로모션, 프라임 데이 및 블랙 프라이데이 등에 어떤 전략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있는지까지 지금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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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
생소했던 브랜드, 이젠 아마존으로 글로벌 입지를 다지다: 스케덤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 한두 개 상품으로도 아마존을 활용해 성장할 수 있다고요?
신생 스킨케어 브랜드인 스케덤이 투자 대비 큰 효율을 낼 수 있다고 판단해 진출한 아마존에서 어떻게 트래픽을 모으고, 고객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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낯선 식문화를 기회로 새로운 시장에 도전하다: 삼진어묵
떡볶이, 어묵 우동, 어묵탕 등 한국인의 대표 먹거리에 빠지지 않는 어묵은 어떻게 미국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았을까요?
냉동, 냉장 식품의 해외 배송 한계를 극복하고, 상온 어묵 개발을 통해 해외 사업을 본격화 한 계기. 미국 소비자들도 "Amook"을 이야기하게 한 노하우는 삼진어묵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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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시행착오를 딛고 세계에 한국의 차(茶)를 알리다: 오설록
식품 기업이라면, 미국에 수출할 때 이런 점은 꼭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요?
오설록이 판매를 진행하며 시행착오와 극복, 배움의 과정을 통해 무엇을 배웠는지 소중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아마존에서 더 순조롭게 판매를 시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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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기기 🕹️
코로나 학번이 낳은 판매 천재, 대학생 셀러를 만나다: 팀 리빌드
성공적인 아마존 판매? 규모 있는 기업이나 브랜드만 할 수 있는 게 아니죠!
아마존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 경진대회를 "싹쓸이"하기까지. 좌충우돌 판매기부터 똑 부러지는 브랜딩 노하우 모두, 탄탄한 실무 역량을 갖춘 팀 리빌드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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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감한 두 여자, 잘 나가는 대기업 그만두고 창업하다: 게이즈샵 & 셀프뷰티
이번 인터뷰의 주인공은 대기업을 그만두고, 자신의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대표님들의 이야기입니다.
신생 브랜드이지만 아마존을 통해 성공적으로 해외 진출을 경험한 두 대표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는데요. 그녀들의 좌충우돌 아마존 일본 성장기, 시원하고 솔직한 인터뷰로 만나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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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피드백을 더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아마존 셀러가 되기로 결심하다: 코웨이
다양한 해외 마켓 진출 경험과는 별개로, 현지 고객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들을 수 있다면 그 인사이트가 훨씬 크겠죠?
아마존 셀러로 입점하여 현지 시장은 물론 고객 만족을 위한 이해도 탄탄하게 마련한 비법. 코웨이의 아마존 유럽 및 호주 마켓플레이스 진출기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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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에서 찾은 자유, 직접 판매로 2,000배 성장하다: 프리닉스
코로나19 이후, 많은 제조업체들이 힘들어 하는 상황에서도 프리닉스의 아마존 매출은 약 2,000배 성장했습니다.
프리닉스가 어떻게 아마존을 통해 사업의 온전한 주인이 되었는지 그 이야기를 지금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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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약 없는 기다림은 그만! 매일 새로운 고객이 먼저 찾아오다: IPD
바이어만 바라보고 있어야 하는 전통적인 OEM 비즈니스 방식에 답답함을 느끼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마존을 통해 직접 판매하며 고객 피드백에 빠르게 대응하여 첫달 대비 1,000% 성장을 이루어 낸 IPD. "하늘에서 비가 내리기만을" 기다리다가 매일 새로운 고객이 찾아오게 하기까지, 어떤 과정이 있었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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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다: 슈피겐코리아
"아마존에서 잘 팔린다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우리 상품이 통하지 않을까?" 그렇게 슈피겐코리아는 아마존 미국에 처음 진출하여 맛본 성장을 바탕으로 유럽까지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주기도 짧고 변화가 많은 스마트폰 케이스 및 액세서리 카테고리 안에서, 키워드 광고인 Sponsored Products와 브랜드 분석 보고서를 어떻게 똑똑하게 활용했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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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주문 2-3만 건, 아마존 자동화로 질주를 계속하다: 앤커
G사를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아마존 셀링에 뛰어들다?
4년 전 하루 1,000 건의 주문은 이제 일 2-3만 건이 되었고, 앤커의 스티븐 양은 이러한 초고속 성장을 "고속도로에서 시속 200 킬로미터로 질주하며 바퀴나 엔진을 교체하는 것"이라고 표현합니다. 그 과정에서도 끊임없이 소비자 니즈에 집중한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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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
아마존 광고 200% 활용! 신생 양말 브랜드가 연 80억 매출을 바라보다: 몬풋
이번 성공 스토리의 주인공은 아마존에서 신생 브랜드를 런칭하여 연 80억 매출을 바라보고 있는 몬풋입니다.
아마존 광고를 통해 50% 이상의 매출 급성장을 경험한 몬풋의 이야기를 통해 아마존 셀링 팁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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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
FBA가 쏘아올린 작은 공, 물류 혁신으로 1년 새 두 배 성장하다: 배냇베이비
마진이 적은 의류, 경쟁이 심화된 국내 시장을 피해 배냇베이비가 눈을 돌린 곳은?
배송비와 언어 장벽 등 처음에는 고민이 많았지만 FBA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선순환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이후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일 37배 매출 성장을 일궈 낸 프로모션 전략까지, 배냇베이비의 여정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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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로서 겪은 아쉬움을 직접 해소하고 1인 펫 제품 사업을 시작하다: 아워사이드
누구나 소비자이고 또 누구나 판매자가 될 수 있는 시대! 내가 주로 구매하고 사용하는 제품의 니즈는 어쩜 내가 제일 잘 알고 있지 않을까요?
캐리어, 케이지, 카시트를 모두 따로 구매해야 했던 반려인의 고충에 머무르지 않고, 어엿한 펫 제품 사업가가 된 1인 셀러, 아워사이드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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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수요를 예측하고 1인 사업의 기회를 창출하다: 보타닉클레어
지금 당장 사업 아이템이 있지 않으시다구요? 해외 시장이라면 취미도 판매 아이템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제품 선정과 소싱 방법부터 아마존 무료 데이터 및 보고서를 이용해 해외 수요를 예측하고 브랜딩 노하우를 쌓기까지 여느 기업보다 똑똑하게 판매하고 있는 1인 셀러, 보타닉클레어의 이야기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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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B2B에서 새로운 확장 기회를 찾다: 시디즈
다양한 해외 마켓 진출 경험과는 별개로, 현지 고객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들을 수 있다면 그 인사이트가 훨씬 크겠죠?
아마존 셀러로 입점하여 현지 시장은 물론 고객 만족을 위한 이해도 탄탄하게 마련한 비법. 코웨이의 아마존 유럽 및 호주 마켓플레이스 진출기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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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고객이 한국 "호미"에 열광하게 하다: 리딩트러스트
코로나19 이후, 많은 제조업체들이 힘들어 하는 상황에서도 프리닉스의 아마존 매출은 약 2,000배 성장했습니다.
프리닉스가 어떻게 아마존을 통해 사업의 온전한 주인이 되었는지 그 이야기를 지금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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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상어 팔아 주세요!" 팬 서비스로 시작한 아마존 판매, 연간 24배 매출 성장을 견인하다: 핑크퐁
팬 서비스, 기존 상품 쇼케이스, 미국 시장 시범 운영 정도로 시작했던 아마존 판매, 이후 현지 라이선싱·리테일 업체와의 사업 확장에까지 큰 도움이 되었다고요?
스토어 활용 방법부터 가격이 전부가 아니라는 배움까지, 본격적으로 2인 팀을 꾸려 아마존에 뛰어든 핑크퐁이 꼽는 아마존 성공 요인을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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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직원에서 아마존 셀러로? 1인 셀러가 되어 자유를 찾다: 이지온
아마존 본사에 다니다 아마존 셀러가 되어 버리셨다고요?
<나는 아마존에서 미래를 다녔다>의 저자 박정준 님은 1인 셀러지만 자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걸 고려해 판매 상품을 선정하고, 필요할 때는 외주를 주며 자유롭게 일할 수 있었습니다. 상품 소싱, 네이밍부터 가격 설정, 아마존 광고까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팁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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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분기 매출 2배? B2B와 B2C 특성에 따른 전략으로 가파른 성장을 지속하다: 시디즈
기업 고객 대상 매출 비율이 70%나 된다고요?
변화하는 트렌드를 포착해, B2C와 B2B 각각의 특성을 200% 활용한 시디즈. '선 CS', 'Back to Business' 시즌, 협업 상품 개발 등 매 분기 매출 2배 이상 가파른 상승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한 전략이 무엇이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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