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마존
셀링 파트너 서포트 안내

한국 셀링 파트너 서포트란?

아마존 판매 중 문제가 생겼을 때 문제를 해결해주고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질문에 답변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전에는 영어로 질문하고 답변을 받아야 했지만 이제 한국 셀러분들은 영어 걱정없이 한국어로 쉽게 질문하고 이해하기 쉬운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지원해 주나요?

Icon: a rectangle with 3 sliding adjustments

이용 시간

이메일: 연중무휴
전화: 9:00 - 18:00 (월~금, 공휴일 제외)
Icon: a rectangle with 3 sliding adjustments

지원 범위

FBA(주문, 재고 처분 주문, 기타 FBA 문의), 상품 페이지 관련 문의, 상품 리스팅 문제, 계정 정보 변경, 판매 대금 정책 및 수수료, 딜, 쿠폰 등

*일부 변동 가능
Icon: a rectangle with 3 sliding adjustments

유의 사항

일부 카테고리는 한국어 서비스 및 전화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세금 관련 문의의 경우 관세 및 상세한 세금 관련 법률에 관한 지원이 불가능함으로 직접 세무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요청 방법

1. 한국어로 언어 변경

아마존 셀러 센트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언어 설정란에서 한국어를 선택해 주세요. 혹은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왼쪽 하단의 언어 설정란에서 한국어를 선택해 주세요.

2. 아마존에 연락하기

페이지 왼쪽 하단에 있는 “도움말”을 통해 한국 셀링 파트너 서포트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말”을 클릭해 주세요.
"도움말"을 클릭했을 때 나타난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아마존에 연락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아마존에 연락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 페이지로 연결되며, 서비스 유형 중 가장 관련성이 높은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선호하는 서비스 유형 선택

카테고리를 선택한 뒤에는 이를 클릭한 뒤 한국 셀링 파트너 서포트팀이 지원 가능한 채널 (이메일, 전화) 중 선호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신 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채팅을 통한 한국 셀러 파트너 서포트팀 문의는 잠시 중단된 상태입니다. 셀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4.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는 카테고리의 경우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는 카테고리에는 “한국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문의 유형입니다. 계속 지원을 받으시려면 다른 언어를 선택하십시오”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해당 서비스를 지원 받으시려면 지원 가능한 다른 언어로 변경하신 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셀러들의 셀링 파트너 서포트 체험 후기

“전화로도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또 한 번 메일로 정리해서 보내주니 좋았습니다. 마음이 안정되게 문제 해결 방법에 방향을 찾아서 좋았습니다.”
“우선 신속한 응대에 놀라웠고 서포트팀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반갑고 고마웠습니다. 답변도 너무 잘해주시구요 우군이 생긴 것 같아 너무 든든합니다 그동안 미국 회사와 상대하는 거라 너무 막막했었는데 이젠 셀링 파트너 서포트 팀을 믿고 어려운 문제 하나하나 해결해 나갈 수 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 첫 질문에 많이 긴장했었는데 잘 해결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
“작은 것 하나까지도 유선으로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동입니다. 아마존 코리아의 든든한 지원 덕분에 작년보다 자신있게 팔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아마존 정책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읽어봐도, 셀러들 간의 얘기가 다르거나, 제가 이해하는 게 잘못되는 것들이 있어서..잘 모르겠으면 셀링 파트너 서포트에 질문해서 답을 얻으면 빠르고 정확하고 신뢰도 가서 많이 묻게 됩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