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절차 A-to-Z

아마존 판매 시작하기

단계 별 판매 과정 안내를 바탕으로 아마존 판매가 보다 쉬워집니다.
셀러 센트럴 계정을 생성하고 선택하신 마켓의 판매 자격을 활성화 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판매하시려는 상품을 아마존에 등록, 즉 '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스팅 왜 중요할까요?
리스팅은 고객의 구매 경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등록하신 상품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이 상품을 이해하고 실질적인 구매를 결정하게되는 만큼 리스팅에 대한 탄탄한 이해를 바탕으로 판매 우위를 선점하시길 바랍니다.

리스팅 방식의 이해

아마존에서는 여러 명의 셀러가 동일한 상품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이러한 경우 고객의 '편리한' 구매 경험을 해치지 않기 위해 동일한 상품에 대해서는 오직 하나의 상품 상세 페이지가 개설됩니다. 동일 상품에 대한 가격 정보 또는 배송 정보를 여러 페이지에 걸쳐 제공하기 보단 하나의 페이지를 통해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아마존의 리스팅 방식은 판매하시려는 상품의 기존 아마존 판매 이력 유무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기존 리스팅 매칭
새로운 리스팅 등록
판매하려는 상품이
이미 아마존에서 판매되고 있는 경우,
해당 리스팅을 바탕으로
판매 관련 정보만 등록
판매하려는 상품이
아마존에서 판매된 이력이 없는 경우,
리스팅 생성을 위해 제품 정보 및
판매 관련 정보를 모두 등록

판매 제한 및 사전 승인 확인

아마존은 고객에게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것 못지않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것 또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판매 상품의 성격 또는 마켓플레이스 별 규제 사항에 따라 리스팅이 아예 불가하거나 별도의 사전 승인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전 승인 절차의 경우 보통 특정 카테고리 또는 하위 카테고리에 대한 판매 허가를 받기 위해 진행되며, 카테고리 승인과는 별개로 브랜드 레지스트리가 등록된 상품인 경우에도 해당 브랜드에 대한 판매 허가를 받기 위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레지스트리란?
브랜드 레지스트리란 상표가 출원된 상품을 판매하시는 경우 아마존에도 브랜드에 대한 소유권을 등록하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등록에는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반면 등록에 따른 브랜드 보호 및 홍보 서비스를 다양하게 누리실 수 있으므로 해당 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판매 제한 및 사전 승인과 관련해서는
아래의 개요 또는 셀러 센트럴 내 『카테고리 및 상품 리스팅 제한 사항』 페이지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Update : 22.10.31
판매 제한이 없는 카테고리 : 별도의 승인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상품 카테고리
상품 예시
허용되는 상품 상태
아마존 디바이스 악세사리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아마존 킨들
아마존 킨들 악세사리
· 중고 상품
자동차 배터리, 규정을 준수한 새 타이어, 휠 등
※ 특정 상품의 경우 리스팅 제한,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유아용품 (의류 제외)
※ 특정 하위 카테고리의 경우 승인 필요,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화장품
향수,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케어,
목욕 및 샤워 용품 (일부 승인 필요)
· 새 상품
도서
책, 달력, 카드 데크, 악보, 잡지, 저널, 기타 출판물
· 새 상품
· 중고 상품
· 수집품
카메라 및 사진
카메라, 캠코더, 망원경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휴대폰 및 악세사리
휴대폰, 이동통신사 브랜드 휴대폰, 선불 휴대폰
※휴대폰 및 휴대폰 악세사리는 UPC로 등록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언락 상태)
오디오, 비디오, 카메라, 사진, 휴대폰, 자동차 전자 제품,
컴퓨터 및 사무용품
※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및 전자제품 카테고리는
보통 모든 셀러가 리스팅할 수 있지만
기타 특정 상품의 경우 사전 승인 필요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냉장 식품, 냉동 식품 및 생 농산물 등
※ 특정 하위 카테고리의 경우 승인 필요,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혈압 모니터, 전기 칫솔, 워터 플로서, 헤어드라이어 등
※ 특정 하위 카테고리의 경우 승인 필요,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홈/가든
주방, 식당, 애완 동물 용품, 가구, 장식, 침구, 욕실, 공예,
취미, 가전 제품, 창고, 잔디, 정원, 수영장 용품,
조경, 제설, 발전기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 수집
실험실 장비 및 소모품, 산업 자재, 송전, 전자 부품,
위생, 청소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아마존 킨들 악세사리 및 아마존 Fire TV 악세사리
-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세탁기, 건조기 등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기타, 녹음 장비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 수집품
소모품, 가구, 프린터, 계산기 등
※ 특정 하위 카테고리의 경우 승인 필요,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 수집품
아웃도어 용품
아웃 도어 장비, 아웃 도어 스포츠 의류,
사이클링 및 액션 스포츠 등
※ 특정 하위 카테고리의 경우 승인 필요,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PC
-
※ 특정 하위 카테고리의 경우 승인 필요,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애완용품
아마존 킨들 악세사리
※ 특정 하위 카테고리의 경우 승인 필요,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 특정 상품의 경우 리스팅 제한,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 중고 상품
스포츠
운동 및 피트니스, 사냥 액세서리, 팀 스포츠, 운동복, 보트 타기 및 낚시, 게임 룸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공구/주택 개조 용품
손 및 전동 공구, 배관, 전기, 건축 자재, 가전 부품
· 새 상품
· 중고 상품
· 공인 리퍼비시 상품
완구/게임
액션 피규어, 인형, 보드 게임, 예술품, 공예품,
가구, 학습용 장난감 (홀리데이 시즌 판매 제한 적용)
※ 특정 하위 카테고리의 경우 승인 필요, 상세 내용 확인
※ 연말 연시의 경우 판매 승인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휴일 완구/게임 판매 요건 참조
· 새 상품
· 수집품
비디오 게임
※ 특정 상품의 경우 리스팅 제한,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 중고 상품
· 수집품
판매 제한이 없는 카테고리 : 별도의 승인이 필요한 경우
상품 카테고리
상품 예시
허용되는 상품 상태
※ 현재는 신규 셀러를 등록하지 않고 있음
· 새 상품
· 수집품
※ 특정 상품의 경우 리스팅 제한, 상세 내용 확인
· 새 상품
· 수집품
영화, 음악, 극장, 애니메이션 또는 만화책과 관련된
고전 또는 그 밖의 수집용 아이템
· 새 상품
· 수집품
※ 1차 및 2차 판매 미술품
※ 신규 셀러 신청은 제한됨
· 새 상품
-
· 새 상품
음악, DVD
· 새 상품
· 중고 상품
· 수집품
비디오, DVD (Blu-ray 및 4K 형식 포괄)
· 중고 상품
-
· 새 상품
· 중고 상품
· 수집품
아마존 킨들 악세사리
· 새 상품
의류 및 악세사리
아우터, 운동복, 이너웨어, 벨트, 지갑
· 새 상품
-
※ 아마존 구독 박스 (Subscription boxes)의 경우
자격을 갖춘 일부 셀러를 초대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리스팅 요건을 확인
-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완제품이거나, 이탈리아에서 마지막에 핵심적으로 합당한 변형 또는 가공 작업을 거친 제품이거나, 그 외 "Made in Italy" 용어 사용을 관할하는 규제 요건에 부합하는 상품
-
서비스
판매하시는 제품과 관련된 서비스의 판매
(예 : 제품의 설치, 분해 등)
※ 서비스 판매 관련 약관 확인
-
판매 제한이 있는 카테고리
상품 카테고리
상품 예시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의 가죽, 털을 활용한 제품, 동물이 재료가 되는 불법 식품 등
불법 배기 장치, 중고 타이어 및 휠 등
규제 대상인 합성 목재를 포함하였으며 EPA 포름알데히드 배출 기준을 준수하지 않았거나
개별 라벨을 부착하지 않은 상
교정 및 미용 콘택트 렌즈 특정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화장품 등
오존 가스 및 자외선 라이트를 사용하는 모든 유형의 CPAP 세척용 의료 기기
화폐 보존 범위를 벗어나 변조된 법정 통화, 사본이라고 명확하게 표시되지 않은 모조 통화 등
성기능 강화 및 체중 감량을 위한 건강 보조 식품 등 특정 성분을 포괄하고 있는 상품
특정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의약품, 규제 물질 및 이를 모방한 상품
일반적으로 판매가 합법적이고, 산업 표준을 준수하고, 타 전자 기기를 방해하지 않고,
기술 통제를 우회하지 않는 전자 상품 외에 아마존 정책을 준수하지 않은 상품
탄약, 폭발물, 화기, 화기 부속품, 칼날이 포함된 상품 등
연방 식품 검사 또는 수입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상품 및
FDA 사전 마케팅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유아식 상품 등
BPA 포함 상품, 사염화탄소가 포함된 상품, 일반 소비자가 구매할 수 없고
상업 또는 산업용으로만 전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합물 등
법류에 따라 각인되지 않은 금 또는 은 상품, 업계 FTC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은 상품 등
휴대용 이저 상품, 3B 및 4 등급 레이저가 내장된 상품 등
적용 가능한 에너지 효율 기준을 위반하는 조명 등
락픽 또는 자물쇠 제조 장치, 열쇠 복제 장치, 절도용 장치, 카드 복제 장치 등
중고 또는 미국 내 판매가 승인되지 않은 당뇨병 검사 스트립,
FDA에서 상해 또는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고 판단한 상품 등
역사적 의미 없이 폭력적이거나 불쾌감을 주는 내용이 포함된 상품,
자살을 조장 또는 미화하는 상품 등
등록되지 않은 살충제, 시중에서 판매할 수 없고 일반 대중이 사용해서는 안되는 살충제 등
유해 식물로 지정된 상품, 만지거나 사용할 때 위험하거나 치명적인 상품 등
제조업체, CPSC, NHTSA, FDA, USDA-FSIS, EPA 또는 기타 정부 기관에서 리콜한 상품
성냥갑 또는 성냥첩에 별도의 마찰면을 준비해야 하는 안전 성냥이 아닌
아무 데나 긁으면 불이 붙는 상품
유선, 구두 또는 전자 통신을 은밀하게 가로채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장치 등
담배 또는 담배가 들어가 있는 상품, 전자 담배 관련 상품 등
정책을 준수하지 않은 상품
카테고리 별 판매 가능한 상품 상태의 경우
아래의 개요 또는 셀러 센트럴 내 『상품 상태 가이드라인』 페이지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1
새 상품
완전한 새 아이템의 상태를 의미합니다.
원 제조업체의 보증이 있는 경우 보증 기간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2
리퍼비시 상품
아마존 적격 공급업체 (셀러 또는 벤더) 혹 아마존에서 검사하고 테스트한 결과,
기능 및 외관이 새 상품과 같은 중고 상품입니다.
3
중고 상품
상품의 사용 흔적이나 관리 여부에 따라 크게 네 가지 단계로 분류되며,
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상태여야 합니다.
※ (1) 새 상품 같음 또는 박스 개봉 상품, (2) 매우 좋음, (3) 좋음, (4) 양호
4
수집품
사인이 있거나 절판 본인 경우 등 구매에 부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등록 방식 및 승인 절차 확인

리스팅과 관련해서 숙지해야 하는 사항이 많아 보일 수 있지만, 리스팅을 복잡하게 느끼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기의 리스팅 가이드를 단계별로 따라하시다 보면 리스팅 방식 부터 승인 필요 여부를 모두 자연스럽게 확인해나가실 수 있습니다.

Step 1에서 Step 3까지의 공통된 절차를 진행하셔서 '매칭' 및 '등록' 중 해당되는 리스팅 방식을 확인하신 뒤 승인 불필요' 절차를 따라 해나가시다가 사전 승인이 필요하다면 '승인 필요'로 탭을 옮겨 진행하시면 됩니다.
STEP1
가입하신 계정 정보로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하세요.
STEP2
셀러 센트럴 내 '카탈로그' 페이지에 접속하세요.
STEP3
를 바탕으로 판매하시려는 상품을 검색하세요.
STEP4
'Offer' 페이지에서 가격, 수량, 배송 등 판매와 관련된 정보를 입력하세요.
※ SKU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임의의 조합 번호가 할당되지만 재고 관리의 편의를 위해 직접 등록하실 수도 있습니다.
STEP5
FBA 배송옵션을 선택 시, 아마존 주문처리 센터로 발송할 재고 정보를 등록해주세요.
STEP6
리스팅이 완료되었습니다 !
STEP1
가입하신 계정 정보로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하세요.
STEP2
셀러 센트럴 내 '카탈로그' 페이지에 접속하세요.
STEP3
를 바탕으로 판매하시려는 상품을 검색하세요.
STEP4
별도의 승인을 필요로하는 상품의 경우 "승인 요청" 버튼을 클릭하셔서 승인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STEP5
'Offer' 페이지에서 가격, 수량, 배송 등 판매와 관련된 정보를 입력하세요.
※ SKU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임의의 조합 번호가 할당되지만 재고 관리의 편의를 위해 직접 등록하실 수도 있습니다.
STEP6
FBA 배송옵션을 선택 시, 아마존 주문처리 센터로 발송할 재고 정보를 등록해주세요.
STEP7
리스팅이 완료되었습니다 !
STEP1
가입하신 계정 정보로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하세요.
STEP2
셀러 센트럴 내 '카탈로그' 페이지에 접속하세요.
STEP3
검색창 하단에 '아마존에서 판매되지 않은 제품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세요.
STEP4
가장 적합한 판매 카테고리를 선택하셨다면, '선택' 버튼을 눌러 제품 및 판매 정보를 입력하세요.
를 모르셔도 걱정 마세요!
STEP5
리스팅이 완료되었습니다 !
STEP6
FBA 배송옵션을 선택 시, 아마존 주문처리 센터로 발송할 재고 정보를 등록해주세요.
STEP1
가입하신 계정 정보로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하세요.
STEP2
셀러 센트럴 내 '카탈로그' 페이지에 접속하세요.
STEP3
검색창 하단에 '아마존에서 판매되지 않은 제품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세요.
STEP4
판매하시려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STEP5
별도의 승인을 필요로하는 상품의 경우 '승인 요청' 버튼을 클릭하셔서 승인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STEP6
가장 적합한 판매 카테고리를 선택하셨다면, '선택' 버튼을 눌러 제품 및 판매 정보를 입력하세요.
를 모르셔도 걱정 마세요!
STEP7
리스팅이 완료되었습니다 !
STEP8
FBA 배송옵션을 선택 시, 아마존 주문처리 센터로 발송할 재고 정보를 등록해주세요.

상품 등록, 이제 직접 한 번 해볼까요? 🧐

상품 ID (또는 GTIN)의 확인, 발급 또는 면제

상품 ID (또는 GTIN)란 무엇인가요?

GTIN이란 국제 거래 단품 식별코드를 의미하는 Global Trade Identification Number의 약자로 아마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구매, 판매, 보관, 배송을 명확하게 추적하기 위해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코드는 Global Standard 1 (글로벌 스탠다드 1) 또는 줄여서 GS1이라고 불리는 국제 기구에서 관리하며 제품 하나 당 바코드 한 개가 할당되는 것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 ID는 이러한 GTIN 시스템의 일부로 ISBN (국제 표준 도서 번호), UPC(범용 상품 코드), EAN(유럽 상품 번호), JAN(일본 상품 번호)는 아마존 카탈로그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상품 ID들 입니다.
상품 ID (또는 GTIN) 확인 및 발급
기존 리스팅 매칭이 아닌 새로 리스팅을 등록하시는 경우라면 상품 ID 또는 GTIN 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제품 패키지에 표기되어 있는 GTIN을 확인하시거나, 제조사에 요청하셔서 GTIN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직접 제품을 생산하셔서 GTIN 발급이 필요 하신 경우라 GS1의 홈페이지를 통해 GTIN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상품 ID (또는 GTIN) 면제
대부분의 상품은 GTIN 등록을 필요로 하지만 다음 경우라면 GTIN 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핸드메이드 상품 같이 브랜드, 제조업체 또는 게시자가 GTIN을 제공하지 않는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
2
자동차 부품 또는 모바일 악세사리 같이 GTIN이 없는 상품 부품을 판매하는 경우
3
가죽 벨트와 지갑이 포함된 패키지처럼 두 개 이상의 상품으로 구성된 번들 팩을 판매하는 경우
상품ID 면제를 위해선 먼저 GTIN 면제 요청 페이지를 통해 먼저 판매 상품이 면제 대상에 해당하는지 확인해주세요. 면제 대상일 경우 상품 이름, 상품의 모든 면과 의 상품 포장을 보여주는 최소 2장(최대 9장)의 이미지를 준비하셔서 증빙을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최종 승인 여부는 제출 후 48시간 이내에 메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상을 함께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

제품 상세 페이지란 소비자가 아마존에서 특정 제품을 클릭했을 때 해당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의미합니다. 신규 리스팅을 생성하실 경우 이러한 제품 상세 페이지 개설을 위한 정보를 함께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탄탄한 상세 페이지가 실질적인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만큼 페이지 내 영역 별 역할에 꼭 맞는 정보와 규격으로 페이지를 구성하시길 바랍니다.
1
Title
상품명
최대 200자 안에 브랜드와 제품 유형을 포함하여 작성하시고,
전치사, 접속사, 관사를 제외한 모든 단어의 첫 글자는 대문자로 표기해주세요.
2
Images
상품 이미지
메인 이미지의 경우 꼭 흰색 배경을 사용해주시고,
프레임의 85%이상을 채운 1600px 이상의 이미지를 사용해주세요.
3
Variations
선택사항
하위 상품 (Child Product)가 있는 경우
색상, 향, 크기 등 제품의 옵션과 관련 선택 사항을 추가해주세요.
4
Bullet Points
중요 항목
최대 100자 안에 상품의 주요 기능과 특성을 짧은 문장 목록으로 작성하시되,
각 목록의 첫 글자를 대문자로 표기해주세요.
5
Buy Box
추천 오퍼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오퍼 자리를 얻기 위해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해주세요.
6
Other Offers
기타 오퍼
다른 가격 또는 배송 옵션으로 동일 제품을
다른 셀러들이 판매하고 있는 내역이 노출되는 공간입니다.
7
Description
상품 설명
완성된 문장으로 치수, 관리 지침, 제품 보증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소개하고,
검색에 유리한 키워드를 사용함으로써 검색 결과에 노출될 기회를 높여주세요.
추천 오퍼 (Buy Box)란?
"매칭"이라는 등록 방식을 통해 확인하신 것처럼 아마존 웹사이트의 특징은 동일한 상품을 여러 셀러가 제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일한 상품에 대해 판매 자격이 있는 셀러가 2명 이상인 경우, 셀러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장 주목 받는 오퍼 자리를 놓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주문 결함률, 취소 비율 및 배송 지연율, 주문량 등의 요건을 충족하는 모든 프로페셔널 셀러는 제품을 추천오퍼에 등록할 수 있는 자격을 갖지만 추천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가격, 구매 가능 여부, 배송 속도, 고객 서비스 등 보다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갖추고 추천 오퍼가 되기 위한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상세 페이지를 완성하러 가볼까요? 👀

대량 업로드 방법

앞서 안내 드린 등록 방식은 모든 셀링 플랜에서 활용하실 수 있는 "한 번에 하나의 상품을 등록"하는 개별 등록 방식을 기반으로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프로페셔널 셀링 플랜을 이용하시면서 한 번에 많은 상품을 등록하셔야하는 경우라면 대량 업로드 방식이 보다 편리할 수 있습니다.
재고 파일 템플릿이란?
재고 파일 템플릿은 카테고리에 따라 입력이 필요한 데이터 필드가 들어가 있는 엑셀 형식의 파일입니다.

"업로드를 통한 상품 대량 등록"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양식 작성 법 및 업로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상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FAQ

상품 등록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가요?
상품 등록과 관련해 다른 셀러들이 궁금해했던 사항들을 참고해보세요.
상품 등록 과정에서 에러코드 5665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에러코드 5665는 아마존에서 사전 승인이되지 않은 브랜드 명으로 상품을 등록하시는 경우 발생합니다.
하기의 두 가지 방법을 통해 본 에러코드를 해결하고 다시 상품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통해 아마존에 브랜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판매하시는 마켓을 대상으로 출원된 상표가 있다면,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 등록이 가능합니다.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는 브랜드의 지적재산을 보호하는 글로벌 서비스로 등록하신 브랜드 명을 상품 리스팅에 사용하실 수 있다는 점 외에도 브랜드의 홍보 및 보호와 같은 독보적인 혜택을 함께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2) 카탈로그 승인에 대한 판매 신청을 제출합니다.
만약 판매하시는 마켓을 대상으로 출원된 상표권이 없는 경우 에러코드 5665 팝업 창에 연동된 "Request Approval (승인 신청)" 링크를 클릭하여 승인 신청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판매하시려는 상품의 브랜드 명과 띄어쓰기까지 모두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고, 판매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또한 브랜드 로고가 부착되어 있는 상품 사진을 함께 제출해주셔야 하며, 포토샵과 같은 인공적인 수정을 거쳐서는 안됩니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입점 시작하기

이제 전 세계가 여러분의 고객이 됩니다
프로페셔널 셀링 플랜 매월 $3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