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계정 서비스

전담 컨설턴트와
브랜드 성장을
가속화하세요

전략 계정 서비스를 통해 판매 전략 수립부터
심층 고객 분석까지의 성장 컨설팅을 받고,
내 브랜드를 위한 의사결정을 내리세요.

이런 판매 고민이 있다면?

아마존 판매를 개시한 많은 셀러분들이,
어떻게 하면 아마존 비즈니스를 한층 더 성장시킬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판매량은 안정적이지만, 장기 전략 기획 경험이 부족하고 새로운 성장 포인트를 찾지 못했다면?
    셀렉션 확대 계획은 있지만, 경쟁사 분석 및 벤치마킹 데이터가 부족하다면?
    트래픽 유치·전환은 하고 있지만, 심층 데이터 분석을 통한 비용 절감 및 효율성 증대가 어렵다면?
    브랜드 구축 감각은 있지만, 아마존 브랜드 분석과 같은 브랜드 전용 도구 활용법을 익히지 못했다면?
    재고 지표 최적화, 회전율, 수익률, 이슈 해결 등에 대한 고민이 있고, 대응 방안이 필요하다면?

정답은, 전략 계정 서비스!

전략 계정 서비스란, 내 브랜드의 아마존 판매를 집중 지원하는 매니저를 배정 받아
비즈니스 성장, 신규 고객 모색, 매출 향상 전략 제안 등 내 비즈니스 상황에 꼭 맞는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독점 혜택 1
전담 인력 배정과 수준 높은 지원 서비스
판매 카테고리에 가장 적합한 아마존 내 전담 매니저를 배정해 맞춤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전략 계정 서비스 케이스만 담당하는 프리미엄 셀러 서포트(PSS)를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이슈를 해결해 드립니다.
🌟 독점 혜택 2
질적 성장을 위한 운영 최적화
제품 셀렉션, 광고 운영 및 재고 관리 등 다각도에서 판매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점검하고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셀링에 필요한 최신 뉴스 및 정책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서도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전략 계정 서비스에 가입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어떤 1) 절차, 2) 요건, 3) 서비스가 있는지 살펴보고
페이지 최하단의 "서비스 가입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 이메일로 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신청 절차

전략 계정 서비스 신청 절차를 알아보세요.

Step 1

서비스 가입 요건과 종류, 자주 묻는 질문을 꼼꼼히 확인합니다.

Step 2

페이지 최하단 “서비스 가입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 양식 작성 후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이때, 반드시 모든 필수 항목에 답변해 주셔야 검토가 이루어질 수 있음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tep 3

이후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 서비스 가입 가능 여부를 회신해 드립니다.

Step 4

아마존 매니저와의 프라이빗 정기 미팅으로 아마존 셀링 여정이 시작됩니다.

2. 가입 요건

유효한 프로페셔널 셀링 계정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아마존 미국에서 판매 중
브랜드 오너 혹은 리셀러여야 합니다.

3. 서비스 종류 및 범위

서비스 범위에 따라 '전략 계정 서비스 라이트''전략 계정 서비스'로 나뉘며,
보내주신 가입 문의 메일을 검토한 후 가입이 가능할 경우 적합한 서비스 플랜을 제안해 드립니다.

전략 계정 서비스-라이트

서비스 가능 마켓플레이스: 미국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담 컨설턴트
프리미엄 셀러 서포트(PSS) 월 최대 3회 이용
격월 비즈니스 리뷰

전략 계정 서비스

서비스 가능 마켓플레이스: 미국, 일본,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담 컨설턴트
프리미엄 셀러 서포트(PSS) 무제한 이용
월간 비즈니스 리뷰
연간 비즈니스 플래닝

자주 묻는 질문

전략 계정 서비스에 관해 셀러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해 보세요.

일반

셀러 계정이 두 개 이상 있는데 전담 컨설턴트가 모든 계정을 지원해 주나요?
전략 계정 서비스에 참여하려면 각 셀러 계정을 개별 등록해야 합니다.
전략 계정 서비스에 가입하면 아마존 정책과 관련하여 다른 대우를 받을 수 있나요?
아마존 정책은 서비스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셀러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담 컨설턴트

전담 컨설턴트는 비즈니스 성장에 어떤 도움을 주나요?
전담 컨설턴트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틈새와 기회 영역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셀러와 협력하여 비즈니스 계획을 수립하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필요에 따라 주문 처리 및 재고, 셀렉션 및 구매 전환, 머천다이징 및 광고, 글로벌 확장과 같은 주요 영역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담 컨설턴트와 얼마나 자주 소통할 수 있나요?
전담 컨설턴트와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일상적인 문제에 대해 소통할 수 있습니다. 매월 진행되는 월간 비즈니스 리뷰 세션을 통해 전담 컨설턴트가 비즈니스 성과를 검토하고 코칭해 드립니다.
모든 전담 컨설턴트는 아마존 직원인가요?
예, 모든 전담 컨설턴트는 아마존 직원입니다.
전담 컨설턴트의 경력 수준은 어느 정도인가요?
모든 컨설턴트는 물류 및 재고, 카테고리 및 선택, 트래픽 및 전환, 프로모션 및 광고,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등 자신의 역할과 비즈니스에 대한 엄격하고 심층적인 교육을 받았습니다.

비용 및 서비스 내용

전략 계정 서비스 수수료의 부과 날짜는 언제인가요?
전략 계정 서비스 수수료는 서비스 기간 동안 매월 1일에서 5일 사이에 차감되며, 결제 수수료 내역은 셀러 센트럴 내 페이먼트 보고서에 표시됩니다.
전략 계정 서비스의 일부 서비스만 가입할 수 있나요?
현재 전략 계정 서비스는 마켓플레이스별 하나의 서비스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서비스 분할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전략 계정 서비스의 무료 체험 기간이 있나요?
현재로서는 없습니다.
전략 계정 서비스를 구독하는 약정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 기간은 최소 6개월이며, 별도 취소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결제 금액은 어떻게 차감되나요? 부가가치세 송장을 발행할 수 있나요?
결제 금액은 셀러 센트럴 상 계정 잔액에서 먼저 인출되며, 잔액이 부족한 경우 부족한 금액이 등록된 신용 카드에서 인출됩니다. 전략 계정 서비스 온라인 계약은 한국 법인이 아닌 각 서비스 리테일 사이트와 체결하므로 부가세 송장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등록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보고 및 시스템 운영을 위해 30일 전에 전담 컨설턴트에게 취소 의사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후에는 익월 1일에 마지막 비용이 청구되며, 마지막 청구일이 속한 월말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6월 15일에 전담 컨설턴트에게 셀러 성장 서비스 참여를 취소하겠다고 통보하면 마지막 청구일은 7월 1일이 되며 7월 31일까지 전략 계정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더 빠르게,
더 체계적으로 성장시키세요.

*본 메일은 전략계정서비스 가입 문의 전용으로,
이와 무관한 문의에 대한 답변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