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셀러 인센티브

다양한 혜택을 통한
아마존 신규 런칭

2022년 신규 셀러로 입점하고 $50,000 이상의 혜택을 받으세요.
illustration of a sales chart with an arrow moving up and to the right
브랜드 레지스트리

아마존에서 브랜드를
런칭해 보세요

브랜드 레지스트리란 아마존 내에 셀러의 브랜드를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풍부하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판매량 증가를 기대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는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사업을 확장할 수도 있으며, 아마존 내 지적재산권 침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통해 브랜드를 보호하고 스토리텔링 도구를 잠금 해제하세요.
지금 등록하면 브랜드 판매 첫 $100만 달러에 대해 5% 보너스, 제품 리뷰 시작을 위한 Amazon Vine $200, 브랜드 보호를 위한 투명성 $100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A+ 콘텐츠

A+ 콘텐츠로 나만의 상품 상세 페이지 만들기

A+ 콘텐츠 및 스토어를 통해 아마존에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 공간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A+ 콘텐츠는 상품 리스팅을 개선하며, 스토어를 사용하면 아마존 스토어 내에서 멀티 페이지 쇼핑 공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A+ 콘텐츠를 사용하면 매출액이 평균적으로 5.6% 증가합니다.1
1아마존 내부 자료, 2020
Fulfillment by Amazon (FBA)

주문 처리, 포장 및 배송을 아마존에 맡기세요

아마존은 셀러가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최고 수준의 주문 처리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셀러는 아마존의 배송 전문가에게 배송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Fulfillment by Amazon (FBA)을 이용하는 경우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 상품을 보관하며, 해당 상품에 대해 아마존이 선별, 포장, 배송 및 고객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FBA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여 인바운드 재고 비용을 절약하고 (선택 프로그램에 따라 $100 혹은 $200), 적격 제품에 대해 무료 월간 보관, 청산 및 반품 처리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광고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
노출도를 상승시키세요

아마존 광고는 검색 결과 첫 페이지나 상품 상세 페이지에 표시되므로 즉각적으로 노출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특정 아이템을 찾고 있는 고객에게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고객들이 장바구니에 여러분의 상품을 담을 수 있도록 해 보세요.
오직 클릭이 발생한 광고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세요.
Sponsored Products 캠페인을 시작한 지 1년 이내에 ASIN의 상품 주문량이 주간 평균 +40% 증가했습니다.2
지금 가입하면 Sponsored Products 캠페인에 대해 최대 $200 크레딧 (FBA셀러만 해당), 쿠폰 생성에 대해 $50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아마존 내부 자료, 2019
icon: three stars
신규 셀러 인센티브
icon: three stars

2022 신규 셀러 대상 $50,000 이상의 혜택

신규 셀러 인센티브는 신규 아마존 프로페셔널 셀러의 판매 지원에 주력하는 혜택 모음입니다.
아마존의 데이터 사이언스를 기반으로 설계된 신규 셀러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셀러는 브랜드 레지스트리, FBA, Sponsored Products 및 쿠폰을 포함하여 아마존에서 출시 및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규 셀러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미국, 일본,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해당) 아마존 스토어에 적용됩니다.

신규 셀러를 위한 아래 혜택과 함께 오늘 시작하세요:
  • 브랜드 판매 첫 $100만 달러에 대해 5% 보너스 혜택
  • 제품 리뷰 시작을 위한 Amazon Vine $200 혜택
  • 브랜드 보호를 위한 투명성 $100 크레딧 혜택
  • 인바운드 재고 비용 절약 (선택 프로그램에 따라 $100 혹은 $200) 혜택
  • 적격 제품에 대해 무료 월간 보관, 청산 및 반품 처리 혜택
  • Sponsored Products 캠페인에 대해 최대 $200 크레딧 (FBA 셀러만 해당) 혜택
  • 쿠폰 생성에 대해 $50의 크레딧 혜택
아래 차트를 통해 구체적인 혜택과 설명을 확인하세요.
illustration of a data scientist optimizing seller growth opportunities on a large touch screen

$50,000 이상의 혜택

아마존 셀링 프로그램

인센티브 혜택

혜택 설명

브랜드 성장: Amazon Brand Registry
브랜드 판매의 5% 보너스
매월 셀러는 전 달에 판매된 브랜드 판매의 5%에 해당하는 보너스 금액을 받습니다. 보너스는 다음 달의 판매 수수료에 크레딧으로 적용되며, 적합 브랜드 판매량의 첫 $1백만 또는 1년 중 더 이른 날짜가 지나면 누적이 중단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mazon Vine $200 크레딧
Vine은 아마존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리뷰어를 초대하여 신제품에 대한 의견을 게시하도록 하여 동료 고객이 충분한 정보에 기반한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아마존의 리뷰 프로그램입니다. 셀러는 Vine 프로그램에 ASIN을 등록하는 데 부과되는 수수료의 첫 $200에 적용되는 $200 크레딧을 받게 되며, 이 크레딧은 사용하지 않을 경우 Vine에 등록하고 1년 후에 만료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투명성을 위한 $100 크레딧
투명성은 브랜드가 위조품이 고객에게 도달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고,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공급망 결함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Transparency에 등록한 후 셀러는 프로그램에 ASIN을 등록하는 데 부과되는 수수료의 첫 $100에 적용되는 $100을 받게 됩니다. 이 크레딧은 사용하지 않을 경우 Transparency에 등록하고 1년 후에 만료됩니다. (등록된 상표권이 있는 브랜드만 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류 중인 상표권이 있는 브랜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비즈니스 확장: Fulfillment by Amazon (FBA)
재고 배송비 $100, 또는 주문 처리 수수료 $200 크레딧
셀러가 FBA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아마존 협력 배송사(PCP) 배송에 대한 첫 번째 $100의 비용을 면제하거나, 아마존 글로벌 로지스틱스(AGL)를 사용하여 주문 처리 센터로 재고를 배송하는 주문 처리 수수료로 $200의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이 크레딧은 발송 이후 향후 주문 처리 수수료에 적용되며 미사용 시 1년 후에 만료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FBA New Selection 프로그램 자동 등록
FBA New Selection 프로그램은 제한된 기간 동안 적격 브랜드 신규 FBA ASIN에 대해 무료 보관, 무료 청산 및 무료 반품 처리를 제공합니다. 셀러는 매년 새로운 상위 ASIN에 대해 이러한 혜택을 무제한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제품 홍보: Amazon Sponsored Products /Coupons
Sponsored Products 캠페인의 프로모션 클릭 수 $200 크레딧
셀러가 FBA 등록 재고의 Sponsored Products 캠페인에 등록하고 FBA ASIN에 대한 종료 날짜 없이 캠페인을 생성하는 셀러의 경우, 아마존은 Sponsored Ads 프로모션 클릭 수를 최대 $200까지 제공합니다. 캠페인 생성 후 시작 시 먼저 $100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고, 30일 동안 FBA ASIN을 하나 이상 적극적으로 광고해야 하는 경우 두 번째로 추가의 $100의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크레딧은 캠페인 생성 이후 이를 사용하지 않으면 30일 후에 만료되며, 미국, 일본, 영국 및 독일 마켓플레이스의 셀러에게 해당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50 쿠폰 크레딧
쿠폰은 셀러가 아마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셀러는 첫 번째 쿠폰 캠페인을 생성하면, 쿠폰 생성 시 청구된 수수료에 적용되는 $50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이 크레딧은 사용하지 않은 경우 1년 후에 소멸됩니다. 이 혜택은 FBA등록과 무관하게 적용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자주 묻는 질문

신규 셀러 인센티브와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세요.
Q: 이러한 인센티브가 셀러의 성공에 어떻게 도움이 되나요?
A: 새로운 셀러 인센티브 혜택은 브랜드 등록을 완료한 적격 판매에 대한 보너스 뿐 아니라, FBA 사용 크레딧, 그리고 매력적인 마케팅 및 판촉에 사용할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셀러는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며, 전 세계 3억 명 이상의 Amazon 고객에게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Q: 신규 셀러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신규 브랜드 소유자에게만 제공되나요?
A: 신규 셀러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미국, 일본,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만 해당) 에서 2022년 1월 1일 이후에 시작하는 모든 신규 셀러를 대상으로 합니다. 단, 브랜드 판매, Vine 크레딧, Transparency 크레딧 혜택은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등록하고 아마존이 브랜드 소유자로 식별한 브랜드 소유자에게만 제공됩니다.
Q: 기존 셀러가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하는 경우, 신규 셀러 인센티브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A: 미국, 일본, 또는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만 해당)으로 확장 중인 기존 셀러는 신규 셀러 인센티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일본에서 출시하는 미국 셀러는 다른 모든 자격 요건이 충족되는 경우 일본에서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또는 스페인에서 이미 판매 중이고 유럽 내에서 확장하는 셀러는 유럽에서 신규 셀러 인센티브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입점 시작하기

이제 전 세계가 여러분의 고객이 됩니다
프로페셔널 셀링 플랜 매월 $39.99
two Amazon box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