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브랜드를 런칭해 보세요

브랜드 레지스트리란? 아마존 내에 자신의 브랜드를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왜 온라인 스토어인가요?

아마존에서 고객의 눈에 띄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의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아마존은 자신만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 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맞는 온라인 스토어 툴을 제공하고, 브랜드명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는 셀러는 일반적인 아마존 레이아웃과 완전히 다른 모양의 온라인 스토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아래 브랜드 스토어의 예시를 참조하세요.
Example of an Amazon storefront using Amazon Stores
아마존에서 브랜드를 런칭하려면 다음 절차를 수행해야 합니다:

브랜드 레지스트리

Man looking at fashion clothing designs on a computer
브랜드 레지스트리란 아마존 내에 셀러의 브랜드를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풍부하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판매량 증가를 기대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는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사업을 확장할 수도 있으며, 아마존 내 지적재산권 침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위해서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아마존 셀러 계정 가입
  • 등록하려는 국가에 상표 출원 (코트라 IP-DeskIP Accelerator 도움 받기*)
  • 상품이나 상품 패키지에 브랜드 로고 삽입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아래 절차를 통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완료하세요:

  1. brandservices.amazon.com/eligibility 접속 후, 'Get Started' 클릭
  2. 브랜드를 등록하려는 국가의 마켓플레이스를 선택
  3. 안내에 따라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
  4. 법률 문서 또는 상표 출원 제출에 표시된 대로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간단한 양식을 작성
  5. 양식을 제출 후, 셀러 계정에 연결된 브랜드 레지스트리 페이지로 이동 (관리 > 브랜드 등록을 선택)
  6. 검토 절차 완료
브랜드 등록 중 제공하는 정보는 등록하려는 국가별 마켓플레이스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 과정에서 다음의 정보를 요청합니다:
  • 미국 특허청의 상표 등록 번호
  • 단어/텍스트 또는 이미지/디자인(예 : 로고)이 될 수 있는 "브랜드 마크”
  • 브랜드 상품이 리스팅되어야 하는 상품 카테고리 (예 : 의류, 스포츠 용품, 전자제품)
  • 브랜드 상품이 제조/유통되는 국가

복잡한 미국 상표 출원과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한 번에?
아마존 IP Accelerator

IP Accelerator는 미국 상표 출원 및 등록을 하시려는 셀러 분들을 위해 아마존이 검증된 로펌을 중개하여, 미국 상표 등록과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동시에 완료할 수 있는 지적 재산권 보호 서비스입니다

A+ 콘텐츠로 나만의
상품 상세 페이지 만들기

Computer screen showing products in an amazon.com detail page with A+ content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완료하면, 이제 다양한 툴을 통해 브랜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A+ 콘텐츠 및 스토어를 통해 아마존에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 공간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A+ 콘텐츠는 상품 리스팅을 개선하며, 스토어를 사용하면 아마존 스토어 내에서 멀티 페이지 쇼핑 공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스토어에 상품을 추가하면 고객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오퍼를 볼 수 있습니다.
Amazon.com product detail page
A+ 콘텐츠를 사용하면 상품 상세 페이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Amazon.com product detail page with A+ content

다음 단계에 따라 A+ 콘텐츠를 추가하세요:

  1.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
  2. 광고 > A+ 콘텐츠 관리자를 선택
  3. 콘텐츠를 추가하고자 하는 상품의 SKU를 입력
  4. 사용 가능한 모듈에서 선택하거나 미리 정의된 템플릿 중 하나에서 선택
  5. 이미지 추가 및 지정된 텍스트 상자에 텍스트를 추가하여 상품의 상세 정보나 기능을 설명
  6. 페이지 미리 보기를 통해 모든 이미지가 올바르게 로딩되었는지 확인
  7. 아마존에 제출 (검토는 영업일 기준 7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더 길게 소요됨) 대시보드에 콘텐츠 상태가 업데이트되고 승인된 콘텐츠는 표시되는 데 24시간 소요)
  8. 제출한 콘텐츠가 승인되지 않은 경우, 대시보드에서 "편집"을 선택하여 페이지를 수정한 다음 다시 제출

A+ 콘텐츠 기능 사용 팁:

  • 텍스트: 고객이 상품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도록 구체적인 단어와 숫자로 자세한 설명을 제공
  • 표: 비교표를 사용하여 상품 라인 전반의 기능을 강조
  • 배너: 배너 이미지를 사용하여 사용 중인 상품을 노출
  • 이미지: 상품 기능을 강조하거나 사용 중인 상품을 보여주는 고해상도 이미지 사용
  • 필드: 검색 결과 (SEO)에서 가시성을 높이려면 이미지에 텍스트를 삽입하는 대신 텍스트 필드를 사용
  • 믹스 앤 매치: A+ 콘텐츠 모듈은 이미지 및 텍스트 필드의 100가지 이상의 조합을 제공함으로 모두 탐색하여 브랜드에 적합한 조합 찾기
  • 리뷰: 고객 리뷰, 반품 및 커뮤니케이션 정보를 사용하여 어떤 주제를 다룰지 파악
  • 스토리텔링: 브랜드 사명, 스토리 및 고유한 생산 과정에 대해 설명

아마존 스토어에 나만의
브랜드 스토어 만들기

A man looking at a computer screen showing an online store on amazon.com for the fashion brand New Republic
아마존은 온라인 스토어이며 아마존 스토어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는 스토어라고 하는 무료 툴을 사용하여 스토어 내에 자체 온라인 스토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셀러 계정을 만들고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완료하면, 텍스트, 이미지 및 맞춤형 미디어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전체 상품 카탈로그를 소개하는 멀티 페이지 몰입형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스토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할 고유한 Amazon.com 웹 주소(amazon.com/브랜드명)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상품과 베스트셀러를 스토어에서 선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어는 방문, 트래픽 소스 및 매출에 대한 퍼포먼스 메트릭을 제공하므로 판매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아마존 스토어를 구축하세요:

  1. 셀러 계정을 생성하고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브랜드를 등록
  2.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
  3. 스토어 > 스토어 관리
  4. “Create Store” 버튼을 클릭
  5. 스토어 템플릿을 선택
    템플릿 옵션:
    • 상품 그리드 - 브랜드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움직이는 텍스트 광고 - 이미지, 상품 설명 및 고객 견적을 위한 추가 공간과 함께 큐레이션된 상품 디스플레이를 포함합니다.
    • 쇼케이스 - 다양한 상품을 보유한 브랜드를 위한 유연한 옵션으로, 상품 정보와 풍부한 시각적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6. 스토어 빌더를 열어 아마존 스토어 내에서 해당 브랜드를 위한 온라인 스토어 구축
  7. 페이지 관리자를 클릭하고 "페이지 추가"를 눌러 온라인 스토어에 페이지를 추가
  8. 타일 관리자를 사용하여 페이지에 콘텐츠를 추가하고 정렬
  9. 스토어에서 소개할 상품을 직접 선택하거나 위젯을 사용하여 베스트셀러 상품이나 방문자 행동에 따른 추천과 같은 다양한 상품 디스플레이를 자동으로 작성
  10. 미리보기 창 을 사용하여 스토어가 데스크톱 및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
  11. 다양한 기능, 상품 카테고리, 상위 셀러 등을 보여주는 데 필요한 경우, #5-7단계를 반복하여 스토어에 여러 페이지 생성
  12. 스토어 구축을 완료하면 "게시를 위해 제출하기"를 클릭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려면 승인 절차가 필요하며 며칠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려면 상태 표시줄을 계속 주시하십시오.)
  13. 스토어가 활성화되면 스토어 빌더 > 인사이트로 이동 및 온라인 스토어의 퍼포먼스를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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