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광고

고객이 어디에 있든,
광고로 쉽게 만나세요!

내 상품이 눈에 띄도록,
판매의 가능성을 높여보세요!

아마존 광고란?

아마존에서 성장하기 위한 브랜드의 필수 동력, 아마존 광고를 통해 고객을 만날 준비가 되셨나요?
고객이 즐겨 찾는 곳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아마존 광고 솔루션
아마존 홈페이지, 쇼핑 결과 페이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다양한 형식으로 제품 및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브랜드 제공 솔루션
고객의 쇼핑 여정 전반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아마존 내부 및 외부 환경에서 통합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프로모션 솔루션
고객에게 가격 할인 등의 실제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제품 클릭 및 구매 전환을 유도합니다.

나에게 알맞은 광고는?

어떤 광고를 선택해야 할까요? 아마존에서는 비즈니스 목표에 따른 다양한 광고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목표가 무엇이든, 이를 달성하는 데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확인하세요.
아마존 광고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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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을 두 배로 끌어올린
광고 노하우는?

아마존 셀러들의 광고 여정을 다룬
다큐멘터리 시리즈 'RISING STARS'
위시컴퍼니가 매출을 두 배로 성장시키기까지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큐멘터리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아래 준비 단계를 따라 아마존 광고 및 프로모션 설정 절차를 상세하게 확인하세요!

광고 요건 체크리스트

아마존 광고를 진행하려면, 우선, 내 계정과 상품이 아래 체크리스트를 만족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CHECK 1
계정 플랜: 활성화된 프로페셔널 셀러 계정을 보유하고 있나요?
셀링 플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매 비용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CHECK 2
상품 배송: 상품이 판매되는 국가의 모든 주소로 배송 가능한가요?
※ 딜의 경우, FBA 상품이어야 합니다.
CHECK 3
상품 카테고리: 상품이 유효한 카테고리에 해당하나요?
CHECK 4
추천 오퍼: 상품이 추천 오퍼 자격을 갖추고 있나요?
추천 오퍼 란, 아마존 상품 상세 페이지의 최상단에 위치하는 구매 옵션 영역으로, 장바구니에 품목을 추가하거나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오퍼를 의미합니다.

광고 및 프로모션 설정 절차

이제 아래 가이드 영상을 참고하셔서 단계별 설정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
아마존 광고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직접 광고를 시작해 보세요!

광고 FAQ

아마존 광고와 관련된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앞서 다른 셀러들이 궁금해했던 사항도 함께 참고해 보세요.
아마존 광고 솔루션의 비용은 얼마인가요?
- Sponsored Products, Sponsored Brands 및 Sponsored Display는 클릭당 비용 광고로, 고객이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고, 직접 캠페인 예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광고 및 비디오 광고 캠페인의 비용은 형식과 배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스토어는 무료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아마존 광고 계정 담당자와 함께 관리형 서비스 옵션을 통해 광고하는 경우 (디스플레이 광고, 비디오 광고 및 아마존 DSP를 통해 실행되는 광고) 일반적으로 최소 $50,000 (USD)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광고를 통한 매출 및 전환율 증가를 어떻게 측정하나요?
광고 캠페인의 퍼포먼스를 종합적으로 파악하려면 ROAS(광고 수익률)과 ACOS(판매 광고 비용) 두 가지를 함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ROAS는 광고 캠페인으로 획득할 수 있는 예상 수익을 나타내며 ACOS는 증가율을 나타냅니다.
ROAS(광고 수익률)란 무엇인가요?
ROAS(광고 수익률)는 지출을 기반으로 수익을 측정하여 광고 캠페인 효과를 나타내는 메트릭입니다. ROAS는 단기간에 걸쳐 실행한 개별 캠페인 또는 광고 캠페인의 연간 평가와 같이 다양한 측정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ROAS 계산 방법은 간단합니다. ROAS 계산 공식은 광고 캠페인 수익을 캠페인에 지출한 금액으로 나눈 값입니다. ROAS를 추적하는 것은 중요한 KPI(주요 퍼포먼스 지표)이며,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이 효과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 또는 특정 광고가 기대에 부응하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을 늘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트래픽 고객을 브랜드 상품으로 안내하는 고객 여정의 한 단계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브랜드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면 고객은 브랜드 또는 관심 있는 상품을 자세히 알아보게 되며, 나아가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트래픽은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 온페이지 광고, 행동 유도 문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신규 고객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광고 솔루션을 확인하세요.

아마존 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관심을 구매로 연결시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