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찾아나선 K-뷰티 유니콘

선정 브랜드 발표

아마존 액셀러레이터 2025 참여사가 선정되었습니다.

프로그램 과정 및 데모 데이에서 참여 브랜드의 여정은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전할 예정입니다.

콘텐츠 시리즈는 프로그램 종료 이후
아마존 글로벌셀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니,
글로벌 무대에서의 넥스트 유니콘 탄생을 지켜봐 주세요! 🦄
🏁 모집 시작
3월 18일~
📚 커리큘럼과 밋업
5월 말 - 9월
🎤 데모 데이
9월 말
📈 성장 지원
10월 - 12월
아마존 입점을 준비하는
20개 브랜드 선정
아마존 공식 커리큘럼 및
독점 세션 무료 수강
Top VC 앞
데모 데이 피칭 기회
우승 브랜드들에 주어지는
글로벌 성장 혜택
🎥 전 과정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 예정 (2025년 말 경 공개)

Brands

아마존 액셀러레이터 2025 프로그램에 참가사로 선정된
20개 브랜드와 소감을 확인해 보세요.

내 피부과 의사의 휴가

[내 피부과 의사의 휴가]는 브랜드 이름처럼 누구나 손쉽게, 전문적인 스킨케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경험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전 세계인들에게 스킨케어의 신선한 경험을 주고 싶습니다.

네쉬

함께하는 K-뷰티 브랜드들과 세계 무대 위에, 기능성 헤어케어라는 새로운 흐름을 그려가겠습니다.

노트랙

NOTRAC은 아마존 엑셀러레이터 선정을 계기로 친환경 가치를 담은 라이프스타일을 전 세계에 제안하고 지속가능한 변화를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두잉왓

아마존 액셀러레이터 2025에 저희 두잉왓이 선정되어 영광입니다. 두잉왓은 앞으로 아마존과 함께 남성 K-뷰티 제품의 우수성과 남성 고객들에게 나를 꾸민다는 것에 대한 가치 모두를 전 세계에 알리고 싶습니다.

례례

1947년생 할머니의 피부 루틴, 2025년 아마존과 만나다! 세계로 뻗어갈 례례의 뷰티 시네마틱 유니버스, 이 여정을 지켜봐주세요!

루미오

"염색하는 사람들의 헤어케어는 달라야 합니다." 수십 년의 헤어 경험과 국내 최초 기술로 모든 염색인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LUMIO. JULIET들의 컬러가 오래도록 건강하게 빛날 수 있도록, LUMIO는 헤어케어의 패러다임을 새로 씁니다.

마이비트

MY BEET는 콘텐츠형 웰니스 브랜드로서, K-뷰티푸드의 글로벌 확장과 콘텐츠 커머스를 통한 역수출 모델을 선도하겠습니다. 콘텐츠와 제품의 힘으로, 한국 소비재 브랜드의 글로벌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겠습니다.

말따

전 세계 2030의 피부 고민에 답을 주는 브랜드로 성장하겠습니다.

베르알가

베르알가는 무균기내배양한 명월초 잎세포에서 독자적 기술로 PDRN을 추출하여 순도를 극대화하여 임상시험에서 민감도 0.01%를 보인 식물성 100% 토탈 솔루션입니다. 우리는 오로지 피부 세포의 '속근육'에 초점을 맞춰 전세계 남녀노소 임산부까지 누구나 맘놓고 케어하는 고순도 한 방울의 아름다움을 전달합니다.

부씨

K-프래그런스 대표 주자가 될 Bussi, 아마존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장을 만들어가겠습니다.

부티쥬르

"나이가 든다는 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여정입니다." 부티쥬르는 단순한 안티에이징을 넘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화를 돕는 혁신적인 웰에이징 스킨케어를 제공합니다. 모든 이들의 노화 여정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나이가 든다'라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아닌 본인만의 개성과 자존감의 과정으로 바꾸고자 합니다.

비누보

우린 꿀벌처럼 작고 조용하지만, 진짜를 만듭니다. bee:nuvo의 작지만 단단한 비상. 이제 시작입니다.

비어스

세상은 바뀌었지만, 화장품은 10년 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beurth는 새로운 방법과 해법, 2세대 화장품을 만듭니다. 아마존을 통해 세상으로 나아가 2세대 화장품의 시대를 열겠습니다.

엑소프록실

아마존 엑셀러레이팅 선정은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향한 큰 첫걸음입니다. K-더모코스메틱 EXOPROXYL이 아마존을 통해 세계 고객을 만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율고

율고는 한국의 독특한 자연원료로 두피가 편안한 초간편 새치 염색 화장품을 만드는 바이오 기업입니다. 23년 론칭후 한국에서 다져진 탄탄한 매니아 고객층을 기반으로, 2025년에는 아마존 글로벌 고객 매니아도 만들어보겠습니다!

인버팀

눈에 보이지 않던 스트레스의 흔적을 루틴으로 치유하는 INBUTIM의 여정이 Amazon과 함께 세계로 이어집니다.

제니에

제니에는 과학적이고 감각적인 헤어케어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의 두피와 모발 고민을 해결하고, 더 나아가 스스로를 더욱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체리엑스엑스

CHÉRIEXX는 ‘감정과 존재를 연결하는 뷰티’를 모토로 시작된 브랜드로, 앞으로 아마존과의 여정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우리의 감성과 철학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K-Beauty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CHÉRIEXX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겸손하고 단단하게 임하겠습니다.

캠퍼스블라썸

캠퍼스 블라썸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촉촉한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25년 경력의 화장품 전문가의 정성을 담았습니다. 건강한 비건 성분인 복숭아 물, 콩 비타민, 버섯 콜라겐을 사용하죠. 서울 뷰티 어워즈 선케어 1등, 무신사 선정 서울 뷰티 기업, 세포라 선정 차세대 인디 브랜드로 인정 받았습니다. 아마존 진출을 통해 비건 선진국 미국 시장에서 승부하겠습니다!

하임트리

아마존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선정을 통해 하임트리가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합니다. 아마존의 체계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하임트리 고유의 가치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글로벌 티 시장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K-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습니다.

Mentors

이번 프로그램에는 글로벌 시장에서 스타트업을 성장시켜온 Top VC와
선배 K-뷰티 브랜드가 멘토로 함께합니다.
사제파트너스

박이안 파트너

사제파트너스(구.프라이머사제)는 전 세계 한국계 창업자들에게 투자하는 실리콘밸리 기반 벤처 캐피털 펀드입니다. 약 $200M 규모의 투자금을 운용 중이며, 올리브 인터내셔널(성분에디터 등 K-뷰티 브랜드), 업스테이지, 파라폼 등에 최초 투자했습니다.

만 명에 가까운 구독자를 가진 뉴스레터 "주간 실리콘밸리"를 운영하는 박이안 파트너는 인공지능 석학 앤드류응 교수의 AI Fund와 스탠포드 대학 SCIDR 소속 Consumer Accelerator의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4년 벤처 캐피털 저널에서 '벤처 캐피털 라이징 스타'로 선정되었습니다.
시그나이트

이새봄 디렉터

시그나이트는 신세계그룹 소속의 벤처 캐피털로서 테크, 뷰티, 패션, 푸드를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전 분야의 혁신적인 스타트업의 발굴 및 투자에 집중합니다. 업계 최초로 뷰티패션 전문펀드를 운용 중이며 섹터 전문성을 바탕으로 투자 후 밸류업, 스케일업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이새봄 디렉터는 뷰티 산업을 리딩하는 벤처캐피털리스트로, 신세계KDBC아뜰리에투자조합의 대표펀드매니저이자 SIGNITE 다수 펀드의 핵심운용인력으로 투자 집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IMM인베스트먼트

장기현 매니저

IMM인베스트먼트는 1999년 설립된 독립계 대체투자 운용사로서 AUM 9.0조 원 운용하고 있으며, 크래프톤, 무신사, 오늘의집, 쿠팡, 에코프로 등 시대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투자해 온 국내 대표 투자사 중 하나입니다.

장기현 매니저는 액센츄어, EY, 구글 등에서 디지털 및 소비재 영역 컨설턴트 근무 경험이 있는 심사역으로, 젠틀몬스터, 마르디 메크르디, Sugar Cosmetics, 사이오닉AI 등에 투자했으며, AI와 Consumer 영역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오던스

김한준 해외 사업 총괄

바이오던스는 깨끗하고 우수한 성분들을 정교하게 조합하여, 피부 속에 숨겨진 ‘본연의 빛’을 찾아 지속적인 광채를 완성시켜주는 뷰티 브랜드입니다.

2024년 아마존 미국 Facial Mask와 Beauty & Personal Care 카테고리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미국에서 'Korean Facial Mask' 하면 떠올리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50~100억 원 수준의 월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Facial Mask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Biodance는 이제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아렌시아

김재윤 총괄 디렉터

Arencia의 글로벌 시장을 이끄는 김재윤 디렉터는 "프레시 스킨케어 루틴"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하고 감각적인 홈 뷰티 루틴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Arencia는 단순한 클린 뷰티를 넘어,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신선한 원료만 담아 기능에 집중하는 스킨케어를 지향합니다. 김재윤 디렉터는 북미 시장에서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며, 신선하고 효과적인 홈 스킨케어 경험을 전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방향성을 구축하고 소비자와의 연결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라라레서피

안보라미 대표

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 수딩젤을 포함한 연이은 히트 상품 개발로, 화장품 업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라라레서피 안보라미 대표. 비건브랜드 라라레서피는 현재 전 세계 50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전 건국대학교 화장품공학과와 향장학과의 교수를 역임하였고, 네이처리퍼블릭의 창립멤버로 화장품 개발 25년 경력의 제품 개발 전문가로, 지금은 자체 브랜드 수출과 해외 브랜드 개발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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