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 액셀러레이터 2025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
K-뷰티 브랜드라면, 주목하세요!
아시아 규모의 아마존 공식 프로그램으로,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아마존 액셀러레이터 2025 참여사를 찾고 있습니다.
아마존과 VC의 지원을 받고,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지금 글로벌 무대에서의 넥스트 유니콘에 도전해 보세요! 🦄
아시아 규모의 아마존 공식 프로그램으로,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아마존 액셀러레이터 2025 참여사를 찾고 있습니다.
아마존과 VC의 지원을 받고,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지금 글로벌 무대에서의 넥스트 유니콘에 도전해 보세요! 🦄
🏁 모집 시작
3월 18일~
📚 커리큘럼과 밋업
5월 말 - 9월
🎤 데모 데이
9월 말 (예정)
📈 성장 지원
10월 - 12월
아마존 입점을 준비하는
20개 브랜드 선정
20개 브랜드 선정
아마존 공식 커리큘럼 및
독점 세션 무료 수강
독점 세션 무료 수강
Top VC 앞
데모 데이 피칭 기회
데모 데이 피칭 기회
우승 브랜드들에 주어지는
글로벌 성장 혜택
글로벌 성장 혜택
🎥 전 과정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 예정

대상은요? 😲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헤어케어, 네일, 이너뷰티 등
말 그대로 "뷰티"에 해당하는 제품을 보유한 브랜드라면 모두 지원 가능해요.
나만의 이야기, 새로운 기술, 독창적인 컨셉과 같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말 그대로 "뷰티"에 해당하는 제품을 보유한 브랜드라면 모두 지원 가능해요.
나만의 이야기, 새로운 기술, 독창적인 컨셉과 같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 이런 브랜드가 대상이에요
제품 카테고리
스킨케어, 메이크업부터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까지
K-뷰티 제품을 보유한 브랜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해요.
K-뷰티 제품을 보유한 브랜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해요.
아마존 판매 이력
처음으로 직접 아마존에 런칭하는 브랜드로,
지원 완료일 기준 아마존에서 매출이 발생한 적이 없어요.
지원 완료일 기준 아마존에서 매출이 발생한 적이 없어요.
팀 구성
개인 셀러도 지원 가능하지만, 데모 데이 전까지
최소 1명 이상의 팀원을 확보할 계획이 있어야 해요.
최소 1명 이상의 팀원을 확보할 계획이 있어야 해요.
⭐ 이런 브랜드는 더욱 환영해요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
텍스처, 패키징, 성분, 기술력 등
브랜드만의 강점을 가진 제품이 있어요.
브랜드만의 강점을 가진 제품이 있어요.
탄탄한 브랜드 스토리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의 배경과 철학이 있어요.
브랜드의 배경과 철학이 있어요.
참여 의지
아마존을 통해 해외 시장에 도전하고,
프로그램에 끝까지 성실히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어요.
프로그램에 끝까지 성실히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어요.

이런 혜택이 있어요 😎
✅ 전체 참가 브랜드
- 400만 원 상당 아마존 공식 커리큘럼 무료 수강
- 아마존 기업 문화와 방법론 세션 수강
- 오프라인 밋업 3회: 참가사 네트워킹, 성공 셀러, VC 등의 프라이빗 세션
- 400만 원 상당 아마존 공식 커리큘럼 무료 수강
- 아마존 기업 문화와 방법론 세션 수강
- 오프라인 밋업 3회: 참가사 네트워킹, 성공 셀러, VC 등의 프라이빗 세션
🚀 데모 데이 진출 브랜드
- 최상위 VC 앞에서 참여형 피칭 기회 제공
-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 출연
- 콘텐츠는 추후 아마존 글로벌셀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
- 최상위 VC 앞에서 참여형 피칭 기회 제공
-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 출연
- 콘텐츠는 추후 아마존 글로벌셀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
🏆 우승 브랜드
- 아마존 주요 쇼핑 시즌 매니저 1:1 서포트 제공
- VC 1:1 멘토링 진행
- 아마존 주요 쇼핑 시즌 매니저 1:1 서포트 제공
- VC 1:1 멘토링 진행
아래 각 혜택을 클릭해서 자세한 대상과 설명을 확인해 보세요.
화려한 라인업까지✨
이번 프로그램에는 글로벌 시장에서 스타트업을 성장시켜온 Top VC들이 함께합니다.

사제파트너스
박이안 파트너
사제파트너스(구.프라이머사제)는 전 세계 한국계 창업자들에게 투자하는 실리콘밸리 기반 벤처 캐피털 펀드입니다. 약 $200M 규모의 투자금을 운용 중이며, 올리브 인터내셔널(성분에디터 등 K-뷰티 브랜드), 업스테이지, 파라폼 등에 최초 투자했습니다.
만 명에 가까운 구독자를 가진 뉴스레터 "주간 실리콘밸리"를 운영하는 박이안 파트너는 인공지능 석학 앤드류응 교수의 AI Fund와 스탠포드 대학 SCIDR 소속 Consumer Accelerator의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4년 벤처 캐피털 저널에서 '벤처 캐피털 라이징 스타'로 선정되었습니다.
만 명에 가까운 구독자를 가진 뉴스레터 "주간 실리콘밸리"를 운영하는 박이안 파트너는 인공지능 석학 앤드류응 교수의 AI Fund와 스탠포드 대학 SCIDR 소속 Consumer Accelerator의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4년 벤처 캐피털 저널에서 '벤처 캐피털 라이징 스타'로 선정되었습니다.

시그나이트
이새봄 디렉터
시그나이트는 신세계그룹 소속의 벤처 캐피털로서 테크, 뷰티, 패션, 푸드를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전 분야의 혁신적인 스타트업의 발굴 및 투자에 집중합니다. 업계 최초로 뷰티패션 전문펀드를 운용 중이며 섹터 전문성을 바탕으로 투자 후 밸류업, 스케일업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이새봄 디렉터는 뷰티 산업을 리딩하는 벤처캐피털리스트로, 신세계KDBC아뜰리에투자조합의 대표펀드매니저이자 SIGNITE 다수 펀드의 핵심운용인력으로 투자 집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새봄 디렉터는 뷰티 산업을 리딩하는 벤처캐피털리스트로, 신세계KDBC아뜰리에투자조합의 대표펀드매니저이자 SIGNITE 다수 펀드의 핵심운용인력으로 투자 집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IMM인베스트먼트
장기현 매니저
IMM인베스트먼트는 1999년 설립된 독립계 대체투자 운용사로서 AUM 9.0조 원 운용하고 있으며, 크래프톤, 무신사, 오늘의집, 쿠팡, 에코프로 등 시대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투자해 온 국내 대표 투자사 중 하나입니다.
장기현 매니저는 액센츄어, EY, 구글 등에서 디지털 및 소비재 영역 컨설턴트 근무 경험이 있는 심사역으로, 젠틀몬스터, 마르디 메크르디, Sugar Cosmetics, 사이오닉AI 등에 투자했으며, AI와 Consumer 영역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현 매니저는 액센츄어, EY, 구글 등에서 디지털 및 소비재 영역 컨설턴트 근무 경험이 있는 심사역으로, 젠틀몬스터, 마르디 메크르디, Sugar Cosmetics, 사이오닉AI 등에 투자했으며, AI와 Consumer 영역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배 K-뷰티 브랜드도 직접 만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와 전략을 들어 보세요.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와 전략을 들어 보세요.

바이오던스
김한준 해외 사업 총괄
바이오던스는 깨끗하고 우수한 성분들을 정교하게 조합하여, 피부 속에 숨겨진 ‘본연의 빛’을 찾아 지속적인 광채를 완성시켜주는 뷰티 브랜드입니다.
2024년 아마존 미국 Facial Mask와 Beauty & Personal Care 카테고리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미국에서 'Korean Facial Mask' 하면 떠올리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50~100억 원 수준의 월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Facial Mask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Biodance는 이제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2024년 아마존 미국 Facial Mask와 Beauty & Personal Care 카테고리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미국에서 'Korean Facial Mask' 하면 떠올리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50~100억 원 수준의 월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Facial Mask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Biodance는 이제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아렌시아
김재윤 총괄 디렉터
Arencia의 글로벌 시장을 이끄는 김재윤 디렉터는 "프레시 스킨케어 루틴"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하고 감각적인 홈 뷰티 루틴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Arencia는 단순한 클린 뷰티를 넘어,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신선한 원료만 담아 기능에 집중하는 스킨케어를 지향합니다. 김재윤 디렉터는 북미 시장에서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며, 신선하고 효과적인 홈 스킨케어 경험을 전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방향성을 구축하고 소비자와의 연결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Arencia는 단순한 클린 뷰티를 넘어,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신선한 원료만 담아 기능에 집중하는 스킨케어를 지향합니다. 김재윤 디렉터는 북미 시장에서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며, 신선하고 효과적인 홈 스킨케어 경험을 전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방향성을 구축하고 소비자와의 연결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라라레서피
안보라미 대표
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 수딩젤을 포함한 연이은 히트 상품 개발로, 화장품 업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라라레서피 안보라미 대표. 비건브랜드 라라레서피는 현재 전 세계 50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전 건국대학교 화장품공학과와 향장학과의 교수를 역임하였고, 네이처리퍼블릭의 창립멤버로 화장품 개발 25년 경력의 제품 개발 전문가로, 지금은 자체 브랜드 수출과 해외 브랜드 개발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전 건국대학교 화장품공학과와 향장학과의 교수를 역임하였고, 네이처리퍼블릭의 창립멤버로 화장품 개발 25년 경력의 제품 개발 전문가로, 지금은 자체 브랜드 수출과 해외 브랜드 개발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 주요 일정은?
프로그램 일정은 아래와 같고,
자세한 일정은 추후 선정 브랜드에 안내 예정이에요.
자세한 일정은 추후 선정 브랜드에 안내 예정이에요.
⏰ 지원 기간
3월 18일 - 4월 21일 자정
설명 웨비나
4월 4일
참가 브랜드 선정
4월 22일 - 5월 19일
커리큘럼 및 밋업
5월 말 - 9월
데모 데이
9월 말
후속 지원
10월 - 12월
FAQ
프로그램 관련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해 보세요.
지원 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K-뷰티 브랜드
- 스킨케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헤어케어, 네일, 이너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도 환영해요.
기존 아마존 판매 이력이 없는 브랜드
- 지원서를 제출 완료한 날짜 기준, 지원 브랜드의 아마존 매출이 발생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 브랜드사가 처음으로 아마존에 직접 런칭하는 경우 지원 가능해요.
- 기존 브랜드를 운영 중이어도, 새로운 브랜드로 아마존에 진출하려는 경우 참여할 수 있어요.
- 스킨케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헤어케어, 네일, 이너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도 환영해요.
기존 아마존 판매 이력이 없는 브랜드
- 지원서를 제출 완료한 날짜 기준, 지원 브랜드의 아마존 매출이 발생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 브랜드사가 처음으로 아마존에 직접 런칭하는 경우 지원 가능해요.
- 기존 브랜드를 운영 중이어도, 새로운 브랜드로 아마존에 진출하려는 경우 참여할 수 있어요.
개인 셀러도 지원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데모 데이 전까지 최소 1명 이상의 팀원을 확보할 계획이 있어야 해요.
지원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지금 보고 계신 페이지의 "지금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해 브랜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제출해 주신 지원서는 서류 심사 과정을 거치게 되고, 추가 인터뷰가 필요한 경우 별도로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아래 일정에 따라 선발 및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선정된 브랜드에게는 구체적인 일정을 별도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 기간: 3월 18일 - 4월 21일 자정 (24:00)
· 설명 웨비나: 4월 4일 오후 2시
· 참가 브랜드 선정: 4/22 - 5/19
· 아마존 커리큘럼 및 밋업: 5월 말 - 9월
· 데모 데이: 9월 말
· 우승 브랜드 후속 지원: 10 - 12월
· 지원 기간: 3월 18일 - 4월 21일 자정 (24:00)
· 설명 웨비나: 4월 4일 오후 2시
· 참가 브랜드 선정: 4/22 - 5/19
· 아마존 커리큘럼 및 밋업: 5월 말 - 9월
· 데모 데이: 9월 말
· 우승 브랜드 후속 지원: 10 - 12월
데모 데이 진출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데모 데이 참여 기회는 프로그램을 성실히 이수하고, 커리큘럼 과정에서 진행되는 챌린지 등을 충실히 수행한 브랜드 중 선정된 분들께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참여 비용이 있나요?
아마존 액셀러레이터 2025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참가 브랜드는 아마존 공식 유료 커리큘럼을 포함한 모든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받습니다.
프로그램은 온라인인가요, 오프라인인가요?
아마존 커리큘럼 및 세션은 대부분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밋업과 데모 데이는 직접 참여해야 합니다. (서울에서 진행)
꼭 아마존에서 판매를 진행해야 하나요?
네, 본 프로그램은 브랜드의 아마존 진출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브랜드는 프로그램 종료 후 실제로 아마존에서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