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연말 시즌을 준비시켜줄 서밋이 돌아왔습니다!
2022 성수기 쇼핑 시즌
아마존 광고 서밋
2022년 11월 9일 수요일 오후 2시-5시 (온라인)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 오후 2시-4시 (온라인)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 오후 2시-4시 (온라인)

4분기 쇼핑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많은 쇼핑객이 사전 품절에 대한 우려로 4분기 쇼핑을 서두르고, 신규 상품 및 브랜드 구매 선호도가 높다는 점 아셨나요?¹
17억 마켓플레이스, 3억명의 쇼핑객, 2억명의 프라임 멤버가 본격적으로 쇼핑하는 아마존의 연말 쇼핑 시즌!²
이번 연말, 전 세계 쇼핑객들에게 어떻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우리 브랜드의 상품 구매를 제고시켜볼 수 있을까요?
17억 마켓플레이스, 3억명의 쇼핑객, 2억명의 프라임 멤버가 본격적으로 쇼핑하는 아마존의 연말 쇼핑 시즌!²
이번 연말, 전 세계 쇼핑객들에게 어떻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우리 브랜드의 상품 구매를 제고시켜볼 수 있을까요?
¹ Kantar Quickfire Survey, 2022
² 아마존 내부 리서치, 2021
² 아마존 내부 리서치, 2021
이번 서밋, 누가 참여 했나요?
아마존 광고를 통해 연말 비즈니스 성장을 희망하는 모든 아마존 셀러 및 광고주를 대상으로 합니다.
BEGINNER
아마존 초급 셀러
아마존 판매를 최근에 시작하신 뒤,
비즈니스의 성장 및 광고 집행 방법에
관심이 높은 분들께 보다 유익합니다.
비즈니스의 성장 및 광고 집행 방법에
관심이 높은 분들께 보다 유익합니다.
서밋 내 주요 대상 세션
올바른 광고 상품 선택 방법
제품 출시 방법
아마존 광고 솔루션의 이해
INTERMEDIATE & ADVANCED
아마존 중급 및 전문 셀러
아매존에서 3-12개월 가량 판매하셨고,
추가적인 상품 판매 방법을 모색중이시거나
매출 성장 팁을 찾고계신 분들께 보다 유익합니다.
추가적인 상품 판매 방법을 모색중이시거나
매출 성장 팁을 찾고계신 분들께 보다 유익합니다.
서밋 내 주요 대상 세션
집중적인 광고 솔루션 믹스
ACOS 관리 전략 방법
브랜딩 도구 사용 방법
키워드 최적화 방법
일자별 세션 다시보기
이번 서밋, 어떤 혜택이 제공되었나요?

#1.
광고 전략 및
해결책 제시
해결책 제시
광고 운영에서 자주 겪는 문제점
및 니즈를 파악하여 효율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및 니즈를 파악하여 효율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2.
글로벌 트렌드 및
소비자 인사이트 탐색
소비자 인사이트 탐색
아마존 광고팀에서만 제공하는
광고 트렌드와 고객 구매 경험
최적화 팁을 확인합니다.
광고 트렌드와 고객 구매 경험
최적화 팁을 확인합니다.
#3.
광고팀 분야별
전문 노하우 확인
전문 노하우 확인
아마존 광고팀뿐만 아니라
전문 서비스 파트너가 구체적인
광고 집행 사례를 공유합니다.
전문 서비스 파트너가 구체적인
광고 집행 사례를 공유합니다.
#4.
신규 브랜드가 말하는
아마존 광고 성공 여정
아마존 광고 성공 여정
신규 셀러 브랜드, '오호라'가
성공적인 22년 프라임 데이
광고 집행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성공적인 22년 프라임 데이
광고 집행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5.
행사 참석객을 위한
아마존 광고팀의 선물!
아마존 광고팀의 선물!
행사 양일 참석객을 대상으로
$200 상당의 Sponsored Products 크레딧을 선물합니다!
$200 상당의 Sponsored Products 크레딧을 선물합니다!
행사 혜택 상세 약관
행사 혜택으로 수령하시는 'Sponsored Products $200' 크레딧을 사용하시기에 앞서
다음의 약관을 숙지하시고 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참고 부탁 드립니다.
다음의 약관을 숙지하시고 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