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연말 시즌을 준비시켜줄 서밋이 돌아왔습니다!

2022 성수기 쇼핑 시즌
아마존 광고 서밋

2022년 11월 9일 수요일 오후 2시-5시 (온라인)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 오후 2시-4시 (온라인)

4분기 쇼핑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많은 쇼핑객이 사전 품절에 대한 우려로 4분기 쇼핑을 서두르고, 신규 상품 및 브랜드 구매 선호도가 높다는 점 아셨나요?¹

17억 마켓플레이스, 3억명의 쇼핑객, 2억명의 프라임 멤버가 본격적으로 쇼핑하는 아마존의 연말 쇼핑 시즌!²

이번 연말, 전 세계 쇼핑객들에게 어떻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우리 브랜드의 상품 구매를 제고시켜볼 수 있을까요?
¹ Kantar Quickfire Survey, 2022
² 아마존 내부 리서치, 2021

이번 서밋, 누가 참여 했나요?

아마존 광고를 통해 연말 비즈니스 성장을 희망하는 모든 아마존 셀러 및 광고주를 대상으로 합니다.
BEGINNER
아마존 초급 셀러
아마존 판매를 최근에 시작하신 뒤,
비즈니스의 성장 및 광고 집행 방법에
관심이 높은 분들께 보다 유익합니다.
서밋 내 주요 대상 세션
올바른 광고 상품 선택 방법
제품 출시 방법
아마존 광고 솔루션의 이해
 
INTERMEDIATE & ADVANCED
아마존 중급 및 전문 셀러
아매존에서 3-12개월 가량 판매하셨고,
추가적인 상품 판매 방법을 모색중이시거나
매출 성장 팁을 찾고계신 분들께 보다 유익합니다.
서밋 내 주요 대상 세션
집중적인 광고 솔루션 믹스
ACOS 관리 전략 방법
브랜딩 도구 사용 방법
키워드 최적화 방법

일자별 세션 다시보기

11월 9일 수요일 2:00PM - 5:00PM
Amazon
2:00PM - 2:10PM
환영사 및 성수기 쇼핑 시즌 인사이트
아마존 광고 | 스티븐 토(Steven To) 아시아 마케팅 총괄 매니저
Amazon
2:10PM - 2:30PM
2022년 성수기 쇼핑 시즌 광고 전략
아마존 광고 | 홍원정 마케팅 프로그램 매니저
GS1
2:30PM - 2:50PM
브랜드 성장을 위한 BFCM 아마존 광고 살펴보기
아마존 광고 | 김유진 시니어 세일즈 매니저
BREAK TIME (10min)
3:00PM - 3:20PM
Sponsored Products를 꼭 시작해야 하는 이유,
Sponsored Products로 만들어 낸 Best Seller Case!
컨택틱 (파트너사) | 박다솔 해외이커머스팀 팀장
3:20PM - 3:50PM
정교한 타겟팅을 통한 성수기 판매량 증대 노리기! (1) 키워드 타겟팅
아마존 글로벌셀링 | 이윤우 어카운트 매니저
아마존 글로벌셀링 | 양요한 어카운트 매니저
3:50PM - 4:10PM
아마존 광고로 성장하기 위해 리스팅 점검하기 : 성공한 리스팅의 비밀
아마프레스 (파트너사) | 남상우 이사
BREAK TIME (10min)
Aramex
4:20PM - 4:40PM
셀러와의 대화 : '신생 브랜드 오호라(OHORA)가
아마존 광고로 성장한 실제 성공 사례!'
아마존 글로벌셀링 | 류소라 어카운트 매니저
아마존 광고 | 홍원정 마케팅 프로그램 매니저
오호라 | 공유석 팀장, 김민정 매니저
Aramex
4:40PM - 5:00PM
브랜드의 성장기, 아마존 광고 브랜딩 솔루션과 실제 성장 케이스
모멘텀 (파트너사) | 조신호 대표
11월 10일 목요일 2:00PM - 4:00PM
Amazon
2:00PM - 2:20PM
정교한 타겟팅을 통한 성수기 판매 증대 노리기! (2) 상품 타겟팅
아마존 글로벌셀링 | 원동한 어카운트 매니저
아마존 글로벌셀링 | 고요한 어카운트 매니저
BREAK TIME (10min)
Amazon
2:30PM - 2:50PM
아마존 외부 트래픽을 이용한 마케팅으로 연말 시즌 끌어가기
오버노드 (파트너사) | 엄다영 프로
GS1
2:50PM - 3:10PM
아마존 광고 최적화를 위한 인사이트 발굴하기
이그니스 마케팅 (파트너사) | 김진규 매니저
BREAK TIME (10min)
3:20PM - 3:40PM
2022년 연말 시즌 성공을 위한 Amazon Display 광고 전략 및 성공 케이스
디지털 퍼스트 (파트너사) | 송성덕 팀장
3:40PM - 3:50PM
클로징
아마존 광고 | 홍원정 마케팅 프로그램 매니저

이번 서밋, 어떤 혜택이 제공되었나요?

#1.

광고 전략 및
해결책 제시
광고 운영에서 자주 겪는 문제점
및 니즈를 파악하여 효율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2.

글로벌 트렌드 및
소비자 인사이트 탐색
아마존 광고팀에서만 제공하는
광고 트렌드와 고객 구매 경험
최적화 팁을 확인합니다.

#3.

광고팀 분야별
전문 노하우 확인
아마존 광고팀뿐만 아니라
전문 서비스 파트너가 구체적인
광고 집행 사례를 공유합니다.

#4.

신규 브랜드가 말하는
아마존 광고 성공 여정
신규 셀러 브랜드, '오호라'가
성공적인 22년 프라임 데이
광고 집행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5.

행사 참석객을 위한
아마존 광고팀의 선물!
행사 양일 참석객을 대상으로
$200 상당의 Sponsored Products 크레딧을 선물합니다!

행사 혜택 상세 약관

행사 혜택으로 수령하시는 'Sponsored Products $200' 크레딧을 사용하시기에 앞서
다음의 약관을 숙지하시고 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