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아마존 프라임 데이 광고 서밋

"Ready, Set, Prime Day"

2022년 6월 29일 오후 2시-5시 (온라인)
2022년 6월 30일 오후 2시-5시 (온라인)

2022 아마존 프라임 데이 광고 서밋

2015년 7월, 아마존의 첫 프라임 데이 이후,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의 연중 가장 큰 쇼핑 행사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프라임 데이는 전 세계 2억 명 이상의 프라임 회원들에게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1, 2021년 프라임 회원들은 전 세계적으로 2억 5천만 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했습니다.2

프라임 데이, 왜 중요할까요?

아마존의 올해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다양한 브랜드가 아마존에서의 브랜드 구축에 집중할 수 있는 큰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Kantar와 Amazon Ads의 연구에 따르면, 쇼핑객의 71%가 프라임 데이에 앞서 새로운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75%의 쇼핑객은 이벤트 준비 기간 동안 발견한 프라임 데이 동안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3

프라임 데이에 대한 관심도를 고려할 때, 이번 프라임 데이도 브랜드와 신규, 기존 소비자가 연결고리를 맺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됩니다.4

1-4Amazon Internal Data, 2021, US, CA, MX, UK, DE, JP, AU

프라임 데이, 왜 중요할까요?

이번 서밋에 꼭 참가해야 하는 이유

광고 전략 및 해결책 제시
다양한 셀러들이 광고 운영 시 자주 겪는 문제점 및 광고 솔루션 니즈를 파악하여 광고 서밋을 통해 효율적인 광고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글로벌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인사이트
글로벌 프라임 데이 트렌드를 제공해드리며, 이와 함께 소비자 쇼핑 경험 최적화를 위한 광고 팁을 공유합니다.
아마존 광고팀 및
각 분야 전문가의 노하우
아마존 광고팀의 광고 세션 외에도 협력 파트너의 경험 사례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광고가 제작한
브랜드를 위한 사무용품 패킷
양일 참가하신 분들께 제공됩니다.

누가 참여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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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ER

광고주

아마존 광고에 관심이 있는 광고주분들께 해당합니다.
computer icon with Amazon Smile logo
BEGINNER

아마존 초급 셀러

아마존 셀러로 등록 후, 아마존에서의 비지니스 성장과 광고에 매우 관심이 있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께 해당합니다.

서밋이 제공해 드리는 주요 세션: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 제품 출시 방법, 초보자를 위한 Amazon Advertising 솔루션 알기.
icon of hand holding a coin
INTERMEDIATE/ADVANCED

아마존 중급 및 전문가 셀러

아마존에서 3-12개월 이상 판매하시며, 제품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매출 성장 팁을 원하시는 분들께 해당합니다.

서밋이 제공해 드리는 주요 세션:
집중적인 광고 솔루션 믹스, ACOS 관리 전략, 브랜딩 도구 사용 방법, 키워드 최적화 등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세션 및 일정

일자별 세션 신청

6월 29일 수요일 2:00PM - 5:00PM
Amazon
2:00PM - 2:15PM
오프닝 | 아마존 광고 서밋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환영사와 광고 서밋의 개괄을 소개합니다.
아마존 광고, Steven To 총괄 매니저
Amazon
2:15PM - 3:00PM
프라임 데이 3단계 광고 전략 및 아마존 광고 솔루션 소개
3단계로 펼쳐지는 프라임 데이 전략 수립과 광고 솔루션의 개괄을 함께 살펴드립니다.
아마존 광고, 홍원정 매니저
GS1
3:00PM - 3:30PM
프라임 데이를 위한 나만의 새로운 신규 ASIN 런칭하기
새로운 신규 ASIN 런칭의 적기, 프라임 데이! 신규 ASIN 런칭을 위한 액션 포인트들을 제공합니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안상현 매니저
3:30PM - 4:00PM
아마존 광고 솔루션, 무엇이 달라졌나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아마존 광고 브랜딩 도구들을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아마존 광고, 홍원정 매니저
4:00PM - 4:30PM
프라임 데이를 위한 아마존 디스플레이 광고 전략
아마존 디스플레이 광고 전략을 꼼꼼히 살펴드립니다. 디스플레이 광고가 처음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아마존 광고, 김유진 매니저
Aramex
4:30PM - 5:00PM
전환율을 높이는 노하우!
전환율을 높이는 노하우를 아마존 광고 도구로 함께 살펴보세요.
아마존 글로벌셀링, 조민경 매니저
6월 30일 목요일 2:00PM - 5:00PM
Sleek
2:00PM - 2:30PM
브랜드의 성장, 아마존 광고와 함께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Brand Metrics, 소비자 여정에서의 우위를 점하기 위한 데이터로 체계적으로 광고 솔루션을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아마존 광고, 홍원정 매니저
In.Corp Global
2:30PM - 3:00PM
아마존 광고 파트너 세션 1: 프라임 데이 셀러 성공 사례
아마존 광고 파트너 세션입니다.
아마존 광고 대행사, 디지털퍼스트 (Digital First)
Payoneer
3:00PM - 3:30PM
더 많은 마켓플레이스로! 유럽과 일본으로 확장하기
유럽과 일본으로 광고를 확장하는 것, 어렵지 않습니다. 아마존의 광고 툴들을 사용해보세요.
아마존 광고, 홍원정 매니저
3:30PM - 4:00PM
아마존 광고 파트너 세션 2: 프라임 데이를 위한 광고 전략과 사례
아마존 광고 파트너 세션입니다.
아마존 광고 대행사, 엑스트림 (Xtreme)
4:00PM - 4:30PM
프라임 데이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Live Q&A
아마존 광고팀이 궁금하신 점을 라이브로 답변드립니다.
아마존 광고, 홍원정 매니저/김유진 매니저
4:30PM - 5:00PM
클로징 | 아마존 참여 기프트 소개
양일 참여하신 셀러님들께 제공되는 참여 기프트 소개! 및 아마존 프라임 데이 광고 서밋 클로징을 진행합니다.
아마존 광고, 홍원정 매니저/김유진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