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아마존 프라임 데이 광고 서밋
"Ready, Set, Prime Day"
2022년 6월 29일 오후 2시-5시 (온라인)
2022년 6월 30일 오후 2시-5시 (온라인)
2022년 6월 30일 오후 2시-5시 (온라인)
2022 아마존 프라임 데이 광고 서밋
2015년 7월, 아마존의 첫 프라임 데이 이후,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의 연중 가장 큰 쇼핑 행사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프라임 데이는 전 세계 2억 명 이상의 프라임 회원들에게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1, 2021년 프라임 회원들은 전 세계적으로 2억 5천만 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했습니다.2
프라임 데이, 왜 중요할까요?
아마존의 올해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다양한 브랜드가 아마존에서의 브랜드 구축에 집중할 수 있는 큰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Kantar와 Amazon Ads의 연구에 따르면, 쇼핑객의 71%가 프라임 데이에 앞서 새로운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75%의 쇼핑객은 이벤트 준비 기간 동안 발견한 프라임 데이 동안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3
프라임 데이에 대한 관심도를 고려할 때, 이번 프라임 데이도 브랜드와 신규, 기존 소비자가 연결고리를 맺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됩니다.4
1-4Amazon Internal Data, 2021, US, CA, MX, UK, DE, JP, AU
프라임 데이는 전 세계 2억 명 이상의 프라임 회원들에게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1, 2021년 프라임 회원들은 전 세계적으로 2억 5천만 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했습니다.2
프라임 데이, 왜 중요할까요?
아마존의 올해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다양한 브랜드가 아마존에서의 브랜드 구축에 집중할 수 있는 큰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Kantar와 Amazon Ads의 연구에 따르면, 쇼핑객의 71%가 프라임 데이에 앞서 새로운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75%의 쇼핑객은 이벤트 준비 기간 동안 발견한 프라임 데이 동안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3
프라임 데이에 대한 관심도를 고려할 때, 이번 프라임 데이도 브랜드와 신규, 기존 소비자가 연결고리를 맺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됩니다.4
1-4Amazon Internal Data, 2021, US, CA, MX, UK, DE, JP, AU
프라임 데이, 왜 중요할까요?
이번 서밋에 꼭 참가해야 하는 이유

광고 전략 및 해결책 제시
다양한 셀러들이 광고 운영 시 자주 겪는 문제점 및 광고 솔루션 니즈를 파악하여 광고 서밋을 통해 효율적인 광고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글로벌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인사이트
다양한 소비자 인사이트
글로벌 프라임 데이 트렌드를 제공해드리며, 이와 함께 소비자 쇼핑 경험 최적화를 위한 광고 팁을 공유합니다.

아마존 광고팀 및
각 분야 전문가의 노하우
각 분야 전문가의 노하우
아마존 광고팀의 광고 세션 외에도 협력 파트너의 경험 사례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광고가 제작한
브랜드를 위한 사무용품 패킷
브랜드를 위한 사무용품 패킷
양일 참가하신 분들께 제공됩니다.
누가 참여해야 할까요?

BEGINNER
아마존 초급 셀러
아마존 셀러로 등록 후, 아마존에서의 비지니스 성장과 광고에 매우 관심이 있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께 해당합니다.
서밋이 제공해 드리는 주요 세션: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 제품 출시 방법, 초보자를 위한 Amazon Advertising 솔루션 알기.
서밋이 제공해 드리는 주요 세션: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 제품 출시 방법, 초보자를 위한 Amazon Advertising 솔루션 알기.

INTERMEDIATE/ADVANCED
아마존 중급 및 전문가 셀러
아마존에서 3-12개월 이상 판매하시며, 제품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매출 성장 팁을 원하시는 분들께 해당합니다.
서밋이 제공해 드리는 주요 세션:
집중적인 광고 솔루션 믹스, ACOS 관리 전략, 브랜딩 도구 사용 방법, 키워드 최적화 등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
서밋이 제공해 드리는 주요 세션:
집중적인 광고 솔루션 믹스, ACOS 관리 전략, 브랜딩 도구 사용 방법, 키워드 최적화 등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