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광고 로고

2025 아마존
쇼핑 피크 시즌 광고 서밋

Smart Spending, Prime Performance

날짜 | 2025년 5월 21일 (수)
시간 | 10:00 - 17:00 (등록은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되며, 네트워킹을 위해 일찍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볼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5 아마존 쇼핑 피크 시즌 광고 서밋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불확실성이 집합된 미래, 아마존 광고가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풀어드립니다.
ABOUT

Maximize Your Peak-Season Performance

왜 이번 광고 서밋에 참가해야 하나요?

percentage tag

2025 쇼핑 피크 시즌 전략 A to Z

percentage tag

전 세계 광고 전문가들의 마케팅 및 광고 노하우

percentage tag

실제 시즌 성공사례 및 실전 적용 방법

percentage tag

셀러들과의 네트워킹

이번엔 다르다,
글로벌 광고 강자들이 모두 한국으로!

SPEAKER 1
아마존 키워드 강자,

Bradley Sutton

Head of Strategy and Training, Helium 10
SPEAKER 2
셀러 커뮤니티, AI 강자

보표

Founder and Community Leader, 셀러 킹덤
SPEAKER 3
PPC의 전설,

Ritu Java

Founder, PPC Ninja
SPONSORS
✦ Diamond ✦
아마존 광고 전문가들이 만든 에이전시, 브랜드 성장을 함께합니다.
수년간의 아마존 운영과 광고 경험을 바탕으로
검증된 전문가들이 전략부터 실행까지 모든 여정에 함께합니다.
✦ Platinum ✦
국내 기업의 해외 온라인 시장에 진출을 돕는
토탈 솔루션 제공의 B2C 전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 Platinum ✦
AI 기반 이커머스 통합 광고 최적화 플랫폼을 통해
아마존 광고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Silver ✦
최상의 광고 효과와 글로벌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디지털 미디어랩사로,
아마존 ONE STOP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GENDA

⏰ 어떤 일정으로 진행되나요?

오전에는 공통 세션, 오후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트랙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오프라인 트랙은 온라인으로 송출되지 않습니다.
트랙별 상세 세션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아마존은 외부 연사의 의견을 보증하거나, 외부 연사와 공식 제휴 관계를 맺고 있지 않습니다.
*세션 주제와 연사는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9:30 - 10:00 등록
Amazon
10:00 - 10:20
오프닝 환영사: 불확실성이 집합된 미래, 아마존 광고가 그리는 방향성
스티븐 토 (Steven To) | Head of Growth Marketing, Amazon Ads
Amazon
10:20 -10:40
라이징 스타, 딥다이브 캠페인 런칭! 탑셀러와 업계 전문가들이 말하는 검증된 성공 노하우
김유진 (Yoojin Kim) | Head of Global Partnerships, Amazon Ads
Amazon
10:40 - 11:00
다가오는 쇼핑 시즌, Targeting 전략 해부: Sponsored Ads 타겟팅 성장 공식
박지혜 (Jihye Park) | Amazon Global Selling
11:00 - 11:20 쉬는 시간
GS1
11:20 - 11:40
Helium 10 이 말한다, 키워드 고도화 전략: 아마존 키워드 관리의 강자, Helium 10이 직접 한국에 왔다!
브래들리 서튼 (Bradley Sutton) | VP of Education and Strategy, Helium 10
11:40 - 12:00
AI로 초가속하는 미국 아마존 시장 분석 & 제품 개발: 더 스마트한 AI 시장 조사와 틈새 시장 공략법
보표 (Bopyo) | Seller Kingdom, Founder and Community Leader
Aramex
12:00 - 12:20
변화하는 소비자 특성, 발전하는 아마존 광고: 2025 쇼핑 시즌을 위한 효과적인 전략
송성덕 | Team Lead, TheApril
👇 오후 온오프라인 별도 트랙 진행 👇
*아마존은 외부 연사의 의견을 보증하거나, 외부 연사와 공식 제휴 관계를 맺고 있지 않습니다.
*세션 주제와 연사는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Amazon
14:00 - 14:20
CPC 관리를 통한 광고 효율화 전략: PPC Ninja의 Founder가 직접 말하는 PPC 운영방법
리투 자바 (Ritu Java) | CEO, PPC Ninja
Amazon
14:20 - 14:40
Amazon Marketing Cloud로 완성하는 아마존 광고의 새로운 공식: 확장된 광고 분석 및 인사이트 & 사례 소개
황선용 | Manager, TheApril
Amazon
14:40 - 15:00
Sponsored Brands 고도화 및 Stores 최적화: DCO (Dynamic Creative Optimization) 기능 & 브랜드 심층 전략
홍석민 (Seokmin Hong) | Amazon Global Selling
15:00 - 15:20 쉬는 시간
GS1
15:20 - 15:40
판매를 넘어 마케팅 채널이 된 아마존: 소비자 데이터 기반 Full Funnel 마케팅 전략
윤거성 (David Yun) | CEO, PulseAd
15:40 - 16:00
다양한 Sponsored Ads 묶어 예산 최적화하기: Multi-Product Strategy 의 성공 전략
Momentum
Aramex
16:00 - 16:20
핫한 인플루언서!? 미국에서 잘팔리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정식 외부 트래픽 X 인플루언서 + 아마존 = 성공!
팀 조던 (Tim Jordan) | Global Seller, Ex-Carbon6
16:20- Closing
*아마존은 외부 연사의 의견을 보증하거나, 외부 연사와 공식 제휴 관계를 맺고 있지 않습니다.
*세션 주제와 연사는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Amazon
14:00 - 14:30
미국을 넘어, 전 세계로! 신규 시장 진출 전략: 일본 마켓플레이스 기반 진출 사례
김규호 (Kyuho Kim) | Amazon Global Selling
Amazon
14:30 - 15:00
이제는 내/외부 트래픽 필수! : 외부 마케팅 채널을 활용한 아마존 트래픽 극대화 전략
Momentum
Amazon
14:40 - 15:00
쇼핑 시즌 성공의 key - 우선 순위에 집중하라: 쇼핑 시즌 타임라인별 체크리스트
박종은 | Manager, TheApril
15:00 - 15:20 쉬는 시간
GS1
15:20 - 15:40
ASIN SELECTION 시너지로 광고 성과 극대화: 전 ASIN 포트폴리오 노출 확대와 광고 ROI 최적화
정아람 (Ahram Chung) | Amazon Global Selling
15:40 - 16:00
데이터로 준비하는 시즌 풀퍼널 세부 전략: 쇼핑피크시즌 풀퍼널 성과 향상에 고려해야 할 데이터 분석과 사례
김수진 (Jay Kim) | COO, PulseAd
Aramex
16:00 - 16:20
아마존 셀러를 위한 실전 AI 시장조사 워크샵: 셀링과 광고를 위한 AI 툴 사용하기
보표 (Bopyo) | Seller Kingdom, Founder and Community Leader
16:20- Closing
EXPERIENCE ZONES

Innovation & Entertainment

Full-Funnel
Playground Zone

아마존 풀퍼널 광고 체험존

Partner Solutions
Zone

1:1 파트너사 프리미엄 컨설팅

Networking
Zone

광고네컷 포토존 & 셀러 네트워킹
SPECIAL BENEFITS

참가자 특전

percentage tag

파트너사
무료 최적화 컨설팅

percentage tag

파트너사
특별 할인

percentage tag

현장 이벤트
참여 기회

percentage tag

업데이트된 2025
아마존 가이드북*

* e-pdf 형태의 가이드북 입니다. 행사 후 등록하신 이메일로 일괄 발송됩니다.
REGISTRATION

등록 절차 안내

    [지금 등록하기] 버튼 클릭
    기본 정보 입력
    초대 코드 입력
    확정 이메일 수신
[유의사항]

1. 등록 시

초대 코드를 지참하신 대상자의 등록이 먼저 진행되며, 일반 등록은 추후 순차적으로 확정됩니다.

2. 참석 확정 절차
- 등록 접수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확정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 확정 이메일을 수신하신 분들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등록 순서에 따라 참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참석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아마존 광고에 관심있으신 다양한 브랜드와 광고주께서 등록하시면 좋습니다. 오프라인 좌석 한정으로, 초대 코드를 지참하신 대상자의 등록이 먼저 진행되며, 일반 등록은 추후 순차적으로 확정됩니다.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동반 참석이 가능한가요?
동반 참석은 브랜드사당 2명까지 가능합니다.
주차는 가능한가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되며, 주차가 가능합니다.
식사 제한사항이 있다면 어떡하나요?
신청 시, 제한사항에 상세히 기술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신규 셀러라면 주목! 아마존 엑스포

아마존 셀링, 하루만에 완전 정복이 가능하다구요?
실습 중심으로 진행하는 무료 실전 세션부터 각종 수수료 최대 70% 할인 혜택 🤑
아마존 매니저와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카톡방 초대 특권까지 🔐
신규 셀러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